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일본가정식 키햐아(キヒャア) 천안두정점 : 천안 두정동 맛집/일본식요리/일식당

by 민아민핫 2018. 5. 17.
반응형



일본가정식 요리를 맛보다 : 키햐아(キヒャア) 

천안 두정동 맛집. 일본식레스토랑



집근처에 특이한 이름의 간판을 내걸은 식당이 새로 생겼다. 식당 이름은 キヒャア(키햐아). 사전을 검색해봐도 무슨뜻인지를 모르겠다. 그냥 지나가다가 언제 한번 먹어보자는 생각만 했다가 얼마전 다녀오게되었는데 '탄산이 식도를 넘어갈 때 간질거림을 긁어주는 소리' 라고 한다. 음??? 뭐지?? ㅋㅋㅋㅋㅋ




키햐아 천안두정점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로 175

041-622-1832

매일 11:00~24:00 연중무휴




매장은 테이블 간격도 넓은편이고 다닥다닥 붙어있는 갑갑한 구조가 아니어서 한결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소란스럽지도 않고 적당히 편안한 분위기? 가게 내부를 담고 싶었지만 손님들로 이미 만석이어서;;;  없음 ^^ 



키햐아 메뉴.


돈부리가 먹고싶었는데 규동부터 에비동, 가츠동까지 여러 종류가 있었고, 연어나 새우요리도 있고 간단한 술안주용 요리들도 다양하게 있다. 




일단은 먹고싶었던 규동을 주문했다.  일본에서 먹던 그 규동의 비쥬얼(?) ㅎㅎㅎ 은 아니었지만 푸짐하게나온걸 보니 일단 합격 ^^   생강은 싫어해서 빼놓고 먹었다. 그냥 먹어보려했는데 향이 강해서 별로;;  먹다보니 뭔가 조금... 빠진듯한 느낌이 들었는데, 달걀이 없다. 음.... 원래 없는건지 빼먹은건지는 모르겠고 촉촉하게 날계란이 하나 올려졌으면 좀더 나았을것같다는 생각? ㅎㅎ


규동 (\9,000)

규동에 이어 에비후라이. 

통통한 새우튀김이 접시위에 일렬로 나란히 ㅋㅋㅋㅋ  튀김위에 한가득 올려진 소스와 후리가케가 다소 부담스러워 보일수 있지만, 이맛에 또 새우튀김을 먹는것 아니겠음? ㅋ


 에비후라이 (\10,000)


마지막으로 연어초밥.

키햐아만의 비법간장으로 숙성하여 불맛을 살린 연어가 올려진 연어스시이다. 항상 먹는 연어초밥이 아닌 다른걸 먹고싶어서 주문한 메뉴였는데, 이미 배가 부른상태에서 먹기시작해서 우와~~ 맛있다 까진 아니지만 괜찮은 편이었다.


 그릴사케스시 10Pcs (13,000)


둘이서 무려 3인분(?) 아니... 3가지 요리를 주문해서 먹느라고 살짝 과하다 싶을정도로 먹긴 했지만 이것저것 맛보고픈 마음에 먹어본 키햐아. 일본가정식 요리라고 해서 한상차림의 일본식 집밥을 하는줄 알았는데 생각과는 달랐던 키햐아. 그래도 돈부리라던지 간단하게 스시나 타코야끼등을 먹고싶을땐 또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맛은 좋았던 곳. 다음엔 술한잔 기울이며 다른요리들을 먹어봐야겠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