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아산카페] 카페브리드 CAFE bRead : 신정호카페, 베이커리카페

by 민아민핫 2018. 5. 3.
반응형




아산카페  카페브리드

천안아산/ 아산 신정호 카페/ cafe BRead



물도 있고 산책도 할 수 있고 가는길에 적당한 드라이브도 할 수 있어서 가끔 찾는 아산 신정호. 커피가 생각나 신정호 초입에 있는 카페 브리드를 먼저 들리기로 했다. 빵이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 빵덕후인 나는 기대를 쬐큼~~~~ 하고 들어가 본다. 



카페 브리드 


특별한 휴무없이 아침10:30~ 밤 10시, 10:30까지 영업





우선 2층으로 올라가본다. 

1층은 주문하는곳과 빵이 입구에 가득해서 복잡복잡~~~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2층은 오픈테라스 공간도 있긴한데 날이 좀더 좋아져야 앉을 수 있을것같다.



1층에서 보면 대략 이런 모습.




자리를 잡고 1층으로 내려가 무얼 먹어볼까 고민하는 시간 ^^ 



카페 브리드라는 이름이 어떻게 만들어진것인지 친절하게 설명해준다.



담백하고 고소한빵도 좋아해서 이것저것 먹고싶긴했는데 다 나가고 없는 빵들도 있었고,, 그닥 땡기지 않는것들도 있고, 빵은 맛깔나게 보였다. 배부르지만 않았어도빵을 먹어보고 오는건데.. 조금 아쉽네 ^^  다음번엔 빵도 같이 먹어봐야지~~ 




음료는 에스프레소 한잔과 라떼, 복숭아아이스티를 주문했다. 

커피에서 약간 탄맛이 강하긴 했는데 그런대로 마실만했다.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들로 가득해 커피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들어가는지,,,, ㅎㅎㅎㅎㅎㅎ



주말이라 다소 어수선하고 정신없는 분위기였긴 했지만 조금씩 손님들이 빠지니 창밖 풍경도 감상하며 커피를 즐기기에 나쁘지 않았던 공간이었다. 

아산 신정호근처라면 카페 브리드 한번 들려보는것도 좋을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