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군산여행] 예쁜소품들이 가득한 '동백상회' (군산 근대문화거리/ 군산 가볼만한곳)

by 민아민핫 2018. 6. 6.
반응형



[군산여행] 예쁜소품들이 가득한 '동백상회'

Jeollabuk-do/ Gunsan-si



아기자기 빈티지한 소품들로 한가득

소소한 지름신.....



어느새 깜깜해져버린 군산. 근대문화거리 여기저기를 배회하다보니 금새 어둠이 내려앉았다.  활기찼던 거리는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한산해졌고, 조용히 불을 밝히고 있는 몇몇 상점들만 눈에 띈다. 




불빛이 새어나오는 창문사이로 일렬로 늘어서있는 작고 귀여운 그릇들을 발견했다.




아직 문을 닫지 않아서 안으로 들어가보기로했다 ^^ 




폴란드 그릇들이 가득 진열되있던 동백상회

평소에도 그릇상점에서 많이 보긴 했지만 역시 이뿌고 독특하다.  하지만 집에 들이기엔 너무 튄달까??? ㅎㅎㅎㅎㅎㅎ





다른곳을 둘러보니 7~80년대에 있을법한 빈티지 유리잔도 보인다. 

요새 카페들이 이런 빈티지잔에 주는것이 대세이던데...... 자세히보니 세월의 흔적이.... ^^;;;





가게 곳곳은 그릇들부터 시작해서 패브릭, 가구, 주방용품, 라탄바구니 등등 여자들이라면 넋놓고 구경할만한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많았다.



라탄바구니들도 탐나는 물건이긴했는데,,, 역시나 가격이 착하지 못해.... ㅎㅎ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동백상회에서 빈손으로 나갈순 없어서,,, 고민고민하다가 빈티지컵과 컵받침으로 쓰일 작은 폴란드 접시를 사왔다. 

다른것들도 사고싶은것이 많았으나 ...  지름신을 꾹꾹 눌르고 ㅋㅋ  소소한 쇼핑으로 마무리했다.  그리고 감사하게도 동백상회 사장님께서 숙소도 소개해줘서 아주아주 편하고 착한가격에 하루 머물다 갈 수 있었다는 ^^ 



동백상회


전라북도 군산시 구영7길 55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