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홍대 아이띵소(i think so, 팬시점)의 아기자기한 아이템들

by 소이나는 2010. 12. 11.
반응형

홍대 아이띵소(i think so, 팬시점)의 아기자기한 아이템들
 




홍대의 팬시점 아이띵소에 들렸는데, 12월이 되니, 역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
메리 크리스마스와 함께 크리스마스 카드와 트리를 디자인한 여러 팬시 제품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내용보다, 아이띵소의 아기자기하고 예쁜 물건들의 사진을 나열해 보아야겠네요 ^^*






전에는 메모장을 샀는데 오늘은 겨울이 되어서 털모자를 하나 구입했네요 ㅎㅎ





{가장 왼쪽에 있는 모자를 샀습니다.}



모자가 약간은 헐렁해서 조이지 않고 편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