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동물 Animal

나는 귀엽던데 이 녀석 길냥이...

by 소이나는 2013. 2. 21.
반응형

 

 

 

 

 

 


친구의 길냥이 사진을 보다가, 내가 친구에게 "제 귀엽게 생겼네" 했더니

"제가 무리 중에 가장 어리바리 해"라고 한다.


다른 것이 아니라 냥이가 약간 겁을 많이 먹는 편이라고 한다.

여러 마리가 있을 때에 사료를 주면 눈치를 보다가 마지막에 먹는다고 한다.

뭐 하는 짓이 약간 멍청하게 움직이기도 한다고 ^^


그런데 난 왠지 예쁘게 보여 사진을 한 장 달라고 했다.

난 이쁘게 생겼는데~ 하니.. ㅋㅋ

그냥 멍청하게 생겼는 걸? 이라고 장난하는 친구.

나 중에 저리 생긴 녀석이랑 함께 해볼까나.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