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한끼맛있다 _ 천안 두정동 맛집 / 한식 양식 퓨전레스토랑

by 민아민핫 2017. 2. 13.
반응형


한끼맛있다 

천안 두정동. 부담없는 한끼. 퓨전레스토랑




 

한끼맛있다




한식&양식 퓨전요리 "한끼맛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저녁을 먹으러 나섰다. 매번 가게앞만 지나치다가 이제야 이곳을 들리게 되었다. 피자와 파스타 필라프류를 주로 하는 식당인데 한식과 양식이 섞인 퓨전요리인듯 하다. 이름은 거창하게 퓨전요리라고 하지만, 메뉴는 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다르지 않았다. 특이한건 사골국물과 들깨소스를 넣은 들깨 사골 파스타 라던지 콩크림 파스타 등. 기존 이탈리안푸드에 한식의 소스나 재료들을 섞어서 재미를 준 점이다. 가격은 단품 8~9,000원부터 있고 생각보다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니었다. 세트메뉴도 있어서 저렴하게 여러가지 요리를 한꺼번에 먹어보는것도 괜찮다.




우정 한끼 Set


우정한끼 세트 25,900원

피자 택1 + 라이스 or 파스타 or 오징어볶음 + 샐러드 중 택2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우정한끼 세트로 결정했다. 하지만 세트를 결정하고나서도 세트에서 무엇을 먹을지 고르느라 시간을 보내야했다. ㅋㅋ

피자중에 한가지를 고르고, 라이스,파스타,오징어볶음,샐러드 이 4가지 종류중에서 2가지 요리를 더 골라야하는 세트구성이었다. 우리는 고구마 피자와  숯불 필라프, 그리고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했다.

숯불 필라프

가장먼저 숯불필라프가 나왔다. 채소와 고기를 함께 볶은 밥위에 김가루와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있는데, 계속 먹다보니 짜장밥(?) 맛이 났다. ㅋㅋㅋ 불향은 어느정도 나는듯 했으나 소스가 탄맛이랄까? 다음에 다시오게된다면 숯불 필라프는 쏘쏘~,,  다른걸 먹을듯 ^^


숯불 필라프


 

토마토 파스타

전형적인 토마토 파스타다. 베이컨과 야채와 토마토소스. 맛은 평범하고 피자와 필라프가 약간 느끼한맛이 있어서 토마토소스가 중간중간 상큼, 시큼하게 잡아주니 괜찮다.


토마토 파스타

 

고구마 피자

피자 종류가 많았는데 그중에서 고른 고구마 피자. 고르곤졸라처럼 꿀을 함께 내어주는데, 그냥 먹는것보다 꿀을 살짝 찍어서 먹는편이 훨씬 맛있었다. 도우는 얇고 바삭하고, 토핑은 고구마 몇개 이외에는 별거 없지만 그래서 부담없고 담백, 그리고 달달하기 까지 하다.

피자에 필라프, 파스타까지 있어서 이걸 다 먹을수 있을까 싶었지만 피자는 남김없이 싹싹~ 헤치웠다능 ㅋㅋㅋㅋ 나중에 피자만 먹으러 와도 될것같다. 피자는 아주아주아주 강추 !!


고구마 피자

 

그날의 흔적들 ㅋㅋㅋ

필라프는 반이상이나 남겼지만 파스타랑 피자는 남김없이 먹어치우고 나왔다. ㅋ  우리는 대식가들.. ㅋㅋㅋㅋㅋ 우정한끼세트는 3인이 맞을듯.

 


집근처에 식당은 많은데 고깃집이나 뷔페, 술집들만 잔뜩있어서 가끔 이런음식이 먹고플때는 좀더 멀리 나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집근처에 있으니 앞으론 한끼맛있다로 오면 될듯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