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몽상가인 치즈케익 부드럽고 맛나다요~ ^▽^ ~

by 민아민핫 2017. 3. 16.
반응형



몽상가인 치즈케익 


화이트데이라고 화이트치즈케익 사온 오뽜님. ㅎㅎ

부드럽고 달달한게 맛있어요~

오뽜님 센스~ 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케익이랑 블루베리치즈타르트? 같은것도 같이 사왔는데 사진도 안찍고 게눈감추듯 먹어치웠다능 ㅎ  피스타치오 카라멜이랑 무슨 베리맛 나는 카라멜도 이미 우리의 뱃속으로 흐흐흐흐흐흫 

달다구리로 기분좋아지는 하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