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비엔나커피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 커피스트[Coffeest] 광화문 카페, 경희궁 근처 카페

by 민아민핫 2017. 7. 3.
반응형

 

 

비엔나커피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커피스트

 

 

 

 

 

Coffeest


정동길을 따라 경희궁쪽으로 올라와 성곡미술관 방향으로 향했다.

오로지 커피스트의 커피를 맛보기 위함이었다. ㅎㅎㅎㅎ 서울3대커피중 한 곳이라는 커피스트에서 맛난 커피한잔을 하고갈 생각에 발걸음도 가벼워지는듯 했다. ㅋㅋ 사실, 이날 조금 걷긴해서 다리가 아파오기 시작했지만 유명하다는 이곳의 비엔나커피를 꼭 마셔보고 싶었다.

사실 서울3대커피는 누가 정하는건지??  알길이 없으나 어쨌든 그만큼 맛이 있으니 유명해지지 않았을까?

 

 

 

 

 

커피스트는 성곡미술관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는건 어렵지 않았지만,  생각보다 작은 공간으로 앉을자리가 없어보였다. ㅜ ㅜ 테이크아웃이라도 해서 가야하나 하는 생각을 하던중에 자리가 나서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ㅎㅎ 하지만 협소한 공간덕에 오래 앉아있기에는 조금 불편해서 커피만 마시고 바로 나와야했다.

 

 

 

 

일단은 날이 다소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라떼 한잔과 그래도 아무리,, 더워도 비엔나는 한번 먹어줘야지해서, 따뜻한 비엔나커피와 함께 떨어진 당을 충전하기위해 달다구리 초코케익도 함께 주문 ㅋㅋㅋ

 

 

 

 

아이스라떼는 진하고 고소한것이 맛있었지만 요즘 가는 다른곳과 비교했을때 특별한 차이는 잘 모르겠다. (아이스라떼는 그냥 어딜가나 샷 하나만 더 추가하면 평타는 쳐서 그런가..... ㅡ,,ㅡ )  그래도 맛나게 먹었으니~~ 굿굿

함께 시킨 초코케익도 순식간에 클리어

 

 

 

 

폴윤이님께서 기대하고 고대하던 비엔나커피는 비쥬얼부터가 압권 ^^

제주에서 먹었던 풍림다방의 풍림브뤠베를 연상시키는듯한 모습에 기대감 급상승 ~~~~~~~~~~~~~~~~~

비엔나가 맛있는집은 물론 커피도 맛이 장난아니지만,,  그 위에 올려지는 크림맛이 승부를 가르는듯,  뭐 단순한 크림일수도 있을지 모르겠으나 맛있다 맛있어~~~  쌉싸름한 커피한모금과 함께 혀끝으로 느껴지는 달달한 크림의 조화가 너무나도 환상적이다.

 

 

 

순식간에 다 먹어버린 커피스트 비엔나 커피.

 

비엔나커피로 두잔 시킬껄 그랬어,,, 두잔 시킬걸 그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화문근처 올일이 있다면 다음번에도 커피스트를 다시 와봐야겠다. 그때는 성곡미술관 관람시간도 맞춰서 와봐야지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