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아인슈페너에 끌려 들어갔지만 맛은 쏘쏘했던 "전광수커피" 서울북촌점 (북촌 카페, 전광수 coffee)

by 민아민핫 2017. 7. 14.
반응형







기대했지만 맛은 쏘쏘했던;; 북촌 카페 

전광수 coffee








전광수 Coffee house


서울재동초 앞에 있던 북촌손만두에서 점심을 먹고나서 커피가 급 땡겼던 오후. ㅋㅋ 

찻집을 가볼까 했지만 걸어가던길에 전광수커피를 발견.  입구에 커다랗게 걸려있던 아인슈페너에 혹해서 ~~  ㅋㅋㅋ  가려던길을 멈추고 전과수커피로 들어갔다.  (그냥 가려던곳 갈껄그랬어.... 완전 후회 ㅋ)







크림이 예술이래~~~ 


커피스트와 풍림다방에서 맛봤던 그런 비엔나를 기대하며 들어갔다. 

일단 아인슈페너 한잔을 주문했고,






문제의 메뉴판. ㅋ

먹음직스럽게 생긴 커피빙수 사진에 또 혹해서~~~ ;;;; (현혹되지 마라...... )

으으으으으;;;;  겁도없이 커피빙수를 주문.


ㅋㅋㅋ






살짝 1.5층 높이의 테라스가 딸려있어서 이곳으로 자리를 옮긴 후 커피를 기다렸다. 






커피빙수 도착.




음... 이것은 뭐지??? 

사진이랑 비슷은 한데.. 커피맛 단 1도 안느껴질것같은 이 비쥬얼은 뭐지???? ㅋㅋㅋㅋㅋㅋㅋ

아,,

얼음 위에 올려진것은 커피가 아니라;  팥이었다.  심지어 견과류도 잔뜩;;; 오롯이 커피맛을 느낄수있는 커피빙수이겠지 생각한 나의 실수; ㅋ

아징짜.. 넘 맛없어서 먹다 남기고 나왔다는 슬픈사실 ㅜ ㅜ 






그다음은 소프르롤~ 

도지마롤처럼 생긴 롤도 함께 주문.  뭐 도지마롤만은 못하지만 우유크림이 고소하고 부드러운게 아메리카노와 먹었음 좋았을텐데;;; 

주문을 잘못했네 ㅋ







그리고, 결정적으로 이곳으로 들어온이유. 

바로 아인슈페너.


비쥬얼은 흡사 커피스트와 비슷해보이기도 한다. 

기대감 한껏 머금고 한입 마셔보는데;; 이거슨 ,,,,,,,,,,,,,,,,,,,,,,,,,,,,,,,,,,,,,,,,   이것도 아니었다. 

둘중 하나는 웬만하면 맛있을만도 한데;; 어쩜 두개다 너무 별로였다.;;;  전광수커피라고 해서 일단 이름에서 한번 믿고 들어오는 카페였는데 이리도 실망감을 줄줄이야;;; ㅜ ㅜ 







역시 체인점말고, 본점을 가야하는것인가? 

ㅋㅋ


으.. 간만에 커피 대실망인 날이었음.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