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맛집 - 폭주족발 (족발이 맛있는 집, 감자탕 주는 폭주족발)

by 민아민핫 2018. 2. 3.
반응형


[천안 두정동 맛집] 감자탕주는 폭주족발

천안맛집, 천안 두정동 족발 맛집



서비스로 주는 감자탕때문에 먹게되는 족발맛집


가끔씩 생각나는 족발. 

야식으로는 치킨 다음으로 생각나는 음식이 아닐까싶다.  가게앞을 지나갈때마다 풍겨져나오는 숯불향에 매번 먹어봐야지 하다가 처음 맛본 이후로 족발하면 '폭주족발'을 떠올리게 되었다. 



배달, 포장 모두 가능해서 퇴근길에 방문포장으로 3천원 할인받고 집으로 고고 !! 



매운것도 먹고싶고 일반 족발도 먹고싶고 할땐 역시나 반반 메뉴가 굿 ^^ 

매운족발이 처음엔 괜찮다가 나중에 점점더 매워져서 계속 매운족발로만 먹기엔 무리데쓰 .... ㅎㅎ 반반이 딱좋아 ~~ 



숯불향과 윤기가 좔좔~~~ 흐르는 폭주족발.



상추올리고~ 깻잎 올리고~  고기 올리고~~ 한쌈 크게 ㅋㅋㅋㅋㅋㅋㅋ 이맛이쥐요~~ 요기에 맥주까지 곁들이면,,,,

살이 차오른다~~~~ ♪♬


족발을 주문하면 감자탕도 서비스로 주시는데,, 매번 사진을 못남긴다.  ㅡ ㅡ 이날도 역시;;;;    감자탕은 다음날 아점으로 먹는데, 솔직히 족발보다 감자탕이 한수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탕 때문에 족발을 먹는듯싶기도 하고, 어쨌든 족발+감자탕을 한번에 먹을 수 있어서 매번 폭주족발에서만 먹게된다. 마성의 족발+감자탕. 



폭주족발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98

041-566-31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