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가성비 그뤠잇! 시로이 돈까스 (천안 두정동 돈까스/ 두정동 식당)

by 민아민핫 2018. 3. 12.
반응형



시로이 돈까스 : 명품수제돈까스 & 면장

천안 두정동/ 돈까스 



가성비 그뤠잇~~~~~!!!


때아닌 함박눈이 펑펑내리던 주말 오후. 먹고싶던 케잌사러 갔다가 케잌은 안사고 엉뚱한 빵들만 잔뜩 사들로 집으로 돌아오던길에 저녁이나 먹고가자는 SOY님. 가는길에 있던 시로이 돈까스집이 생각나 그동안 가보자가보자~ 하다가 아직 못가봤던 시로이 돈까스를 먹어보기로 했다. 


시로이 돈까스 (치즈돈까스 \5,500)




시로이 돈까스 천안두정점



 요즘은 보기힘든 가격의 돈까스 메뉴들~~ 

가격이 정말 저렴한 돈까스부터 라멘. 모밀, 우동, 커리까지 있다. 시로이 세트메뉴라고 해서 메인메뉴에 + 돈까스 두조각이 더 나오는 메뉴도 있다. 양이 부족할것같으면 더블세트 메뉴로 주문해도 좋을듯하다. 




 돈까스에 대한 자부심이 뿜뿜!!! ^^ 


 등심돈까스와 치즈돈까스



 돈까스는 돈까스와 샐러드 밥이 그리고 국물과 단무지, 돈까스 소스 이렇게 한상차림으로 담겨져 나온다. 

생각했던것보다 등심돈까스의 두께가 제법 굵은 편이다. 눈으로 보이는 비쥬얼도 나쁘지 않다.  튀김 기름냄새가 약간 느끼함이 올라오긴 하는데 샐러드와 단무지가 있으니 끝까지 남김없이 먹는데 문제는 없었다. 




 치즈돈까스 

두툼한 두께의 등심에 올려진 뽀얀~~~ 치즈~~~~ 



 둘이서 사이좋게 등심반, 치즈반, 반반씩 나누어서 먹었다. 

치즈만 계속 먹으면 느끼할 수 있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두가지맛을 한꺼번에 먹을수있어서 좋다.  이만한 음식에 4500원 5500원의 착한가격이라니..... 놀라운 가격이다.  가성비 갑!!  그뤠잇~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곳이다.  다만.... 3분에2즈음... 먹어가니..... 좀처럼 가시질 않는 느끼함때문에 그부분은 아쉬웠다. 그래도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퀄리티라면 가끔 한번씩 들려도 괜찮을법한 돈까스집이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