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두정동 맛집 [취팔선 객잔] 꿔바로우, 삼선짜장면, 두정동맛집, 천안맛집, 천안중국요리

by 민아민핫 2018. 2. 23.
반응형




천안 두정동 맛집, 취팔선 객잔

정통 중국요리



함박눈 펑펑 쏟아지던 날, 

꿔바로우에 단짠단짠 삼선짜장 먹으로 취팔선으로 !! 



일단 메뉴부터 살펴봅시다 !! 

^^ 




코스요리부터 시작해서 메인요리, 면요리 식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는 취팔선

메뉴고르기 복잡복잡스럽지만, 우린 꿔바로우와 짜짱+짬뽕을 빠르게 주문했다. ㅋㅋㅋ 




단무지가 나오지 않는 취팔선.




매콤새콤하게 무친 야채(?) 같은 절임반찬과 땅콩, 양파

땅콩은 요리가 나오기전에 야금야금 다 먹어치웠다는 ㅋㅋㅋㅋㅋ



북경식 탕수육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처음 테이블에 내려놓을때 식초향이 강하게 풍겨져 나와서 코가 시큰할정도였는데, 먹다보니 시큼한 향은 금방 날라갔다. 

요즘 자주 갔던곳의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긴 하지만 소스가 듬뿍 뿌려져나오는게 일반적인데 취팔선의 꿔바로우는 자작자작한 소스따윈 없다.  싱겁진 않을까, 소스가 많지 않은것같아서 맛이 있으려나 했는데, 웬걸,, ㅋㅋ  우려와는 다르게 너무 맛있다. ㅎㅎㅎㅎㅎ

찹쌀탕수육과 비슷한것같으면서도 다른듯하고,  소스가 흥건하게 묻어있는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간도 딱맞고 특유의 새코롬한 맛도 좋다.



 삼선짜장면


삼선짜장은 간짜장식으로 소스따로 면따로 내어져 나온다.



윤기가 좌르르 ~ 흐르는 면과 소스.


 면 위에 소스를 듬뿍 부어 쉐킷쉐킷~~~~~~ 

짜장이 거기서 거기겠지~~라는 생각은 No, No,, ㅋㅋ

약간 어렸을적 먹던 옛날짜장맛도 나는것같고,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쪼롬한 짜장소스가 딱 내스타일 ^^  양도 어찌나 많은지 먹어도 먹어도 줄지않는 취팔선의 삼선 짜장.  요즘들어 먹어본 짜장중에 취팔선에서 먹은 삼선짜장이 제대로된 취향저격이었던듯~ 이번에 기본으로 먹어봤으니, 다음엔 다른요리들을 도전해봐야겠다. 


 

취팔선 객잔


041-567-2888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상가8길 20

매일 11:30 - 22:00

일요일 휴무


(2층 룸으로 이용하고싶을때는 예약 필수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