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집에서 맛보는 속초맛집 [만석닭강정]

by 민아민핫 2018. 2. 14.
반응형



집에서 맛보는 30년 전통 속초의 명물 [만석 닭강정]

속초맛집/강원도/닭강정



속초맛집으로 유명한 만석닭강정을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속초에 먹으러 간다는 말이 있을정도로 맛집들이 가득한 곳에서 꼭 먹어보고싶은게 있다면 단연 만석닭강정이다. 

아이라잌취킨~~~ 아이라잌취킨~~~~~ ㅋㅋ 노래를 부를정도로 치킨은 언제나 옳지요. ㅎㅎㅎ

속초에나 가야 먹어볼 수 있을줄 알았던 만석닭강정이 롯데백화점 식품매장에 산처럼 쌓아놓고 팔고 있는게 아닌가? 

새벽에 공수해서 판매하고 있다는 닭강정을 그냥 지나칠수가 없어 바로 사들고 집으로 왔다.

식어도 맛있다는 만석닭강정.

과연 맛은? 



가마솥에서 튀겨 더욱 맛나다는 만석닭강정




 뚜껑을 열자마자 어마어마한양에 한번 놀라고~~ 



 한입 먹자마자 아직도 바삭한 튀김옷과 단짠단짠+매콤한맛까지 가미한 맛에 한번더 놀랬다.




만들어진지 적어도 6~7시간은 지났을텐데 튀김옷이 어쩜 이리도 바삭할 수 있뉘이???? 

맛있어도 너무 맛있다. 

예전 인천 신포닭강정도 닭강정중에 베스트로 꼽는다면 꼽는데, 내 입맛에는 만석닭강정이 WINㅋㅋㅋㅋㅋ

신포닭강정은 내가먹기에 조큼..... 많이 매웠다. ㅜ ㅜ  반면에 만석닭강정은 적당이 매콤한맛. 완전 취향저격이다.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익일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택배판매도 하고있는데 나중에 한번 택배로 먹어봐야겠다. 대신 상하기 쉬운 여름철 3개월동안은 택배판매를 하지 않는다고 한다.  여름되기전 한번 주문해봐야지 ^^ 

맛있어 ~  맛있어~~~~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