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남원맛집] 이조갈비 (광한루, Restaurants in Namwon, Gwanghalluwon)

by 민아민핫 2018. 4. 2.
반응형



[남원맛집] 매콤새콤+고소한 육회냉면과 육회비빔밥, 이조갈비

Jeollabuk-do/ Namwon-si



남원여행도 식후경

적당히 배부르고, 적당히 맛있었던 남원 식당


세시간여를 달려 도착한 남원.  일단 목적지는 무작정 남원에서 가장 유명한 광한루로 맞추고 왔다. 아침을 먹는둥 마는둥하고 왔던터라 배고팠던 우리.

차문을 열자마자 숨막히는 더위에 화들짝 놀라서 얼른 식당을 찾아 들어가야겠다는 생각밖에 없던 ㅋㅋㅋ (남원을 찾았던때가 폭염경보가 내려졌던... ㅎㅎ 너무나도 뜨거웠던 8월)




이조갈비


전북 남원시 향단로 18 (쌍교동 66-1)

매일 11:00 - 22:00

2,4주 화요일 휴무

063-635-7073




대낮부터 고기구워먹고 냄새 풀풀~~ 풍기며 돌아다니기도 싫었고, 너무 더웠던 날씨탓에 뜨거운 숯불에 고기 구워먹는것도 아닌것 같아 단품메뉴로 주문을했다.


육회비빔밥(한우) \7,000


고소한맛이 좋았던 육회비빔밥.  냉면도 그렇고 한우육회를 얹은 비빔밥과 냉면을 7천원이란 착한가격에 맛볼 수 있다.



노른자를 살짝 터뜨리고 양념장과 함께 쉐킷쉐킷~~~~~ 




이어서 시원한~~~ 육회냉면.

더위를 한방에 날려보내줄것만 같은 냉면~~ 냉면~ 냉면~~~ ♪♬


 육회냉면(한우) \7,000



냉면도 역시 가위로 쓰윽~~ 두번 먹기좋게 면을 잘라주고 양념장과 위에올려진 육회를 쉐킷쉐킷~~~ 

완전한 비빔냉면도 아니고 물냉면도 아닌것이, 육수가 적당히 부어져 나와서 시원하고 쫄깃쫄깃한 냉면을 맛볼 수 있었다. 



육회비빔밥과 육회냉면을 적당히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나오면서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 

다른테이블에서 풍겨져나오는 고기굽는 냄새도 대단했는데, 광한루 근처 식당을 찾는다면 이조갈비에서 한끼 먹어보는것을 추천한다.  냉면이나 비빔밥 같은 단품메뉴도 좋지만...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사람이라면 옆에서 풍겨져나오는 고기굽는 냄새를 견디기 힘들것 같다.  ㅋㅋㅋ 냉면 먹다가고 돼지갈비 한판 주문할지도...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