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서울 청계천] 미스터피자 - 맥주 한 잔 ~

by 소이나는 2009. 11. 2.
반응형
[서울 청계천] 미스터피자 -  맥주 한 잔 ^^

지인들과 광화문 근처에서 재즈 공연을 보고 나오니 어둑 어둑해졌습니다.^^
점심을 늦게 먹어서 저녁먹기는 좀 그랬는데.. 한명이 저녁을 먹어야 한다고 해서... 뭘먹을까..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 청계천 옆을 지나다 피자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요즘은 피자헛보다 미스터 피자를 먹을 기회가 더 많은 것 같네요^^ 어떤 피자를 먹을까 고민을 하지만서도...
역시 결국 포토이토 골드를 먹게 되더군요.^^



매장을 이리저리 보니 생각보니 피자집은 매한가지이네요^^



셀러드는 꼭 시켜야겠지요 ^^




배불러서 못먹겠다고 하다가,, 이거 점점 왕창 먹게되네요^^
역시 여러 피자가 있지만 미스터피자는 포토이토에 베이컨을 올린 것이 최고입니다. ㅎㅎ




남자들끼리 피자를 먹으러가니 ,, 맥주도 한잔하게 되는군요.^^
생맥주라고 하는데.. 좀 싱겁네요 ㅠ.ㅠ 시원하고 톡쏘는 걸 마시고 싶었는데 닝닝해서 아쉽네요 ~
그런데.. 맥주잔이 카스에 맥스,,, 도대체 소속이 어디인지 ㅋㅋ  넌 맥스냐 카스냐.. ㅎㅎ
아무려면 어떻습니까.. 시원하게 목을 타고 넘어가면 되니까요 ^^



피자와 함께 맥주를 마셔도 기분이 좋지요 ㅎㅎ 비록 살은 좀,,, 늘어나겠지만요 ㅎㅎ


청계천에 미스터피자는

요기에 있습니다.

미스터피자에 스타벅스 커피도 팔고 있습니다. ^^ 라고 하면 거짓말이고,,,재즈 공연을 보면서 마셨던 커피입니다...
들고다니다가 피자집까지 들어왔네요 ㅎㅎ
피자와 맥주와 커피 참 묘한 조화네요^^;;;; 아무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