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서울 홍대] 상상마당 - 문화의 공간

by 소이나는 2009. 10. 31.
반응형
[서울 홍대] 상상마당 - 문화의 공간

홍대에 있는 상상마당은 한 건물안에 여러 문화를 즐길 수가 있습니다.
공연과 카페 펜시 영화 갤러리 아트 등 다목적 문화 공간이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냥 1층 문구와 팬시가 있는 곳을 올리고 리뷰를 짧게 쓸까 합니다 ㅎㅎ
사진만 좀 올리고 말아야 겠네요

홍대의 문화 쉼터라는 것은 홍대 근처를 다니시는 분이면 다알겠고 ㅎㅎ
연주회 발표회 콘서트 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하고 있으니,,
문화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시는 분들이 알면 괜찮은 장소가 될 것 같습니다.

영화는 일반 영화관이 아니라 좀 다큐같은 분위기의 영화를 상여하구요.
공연도 좀 인디 밴드 같은 공연과 자선 공연 그렇 것을 많이 합니다.
오히려 이런 곳이 문화의 숨은 장소가 될 수도 있겠네요 ^^



건물의 외장도 멋진 디자인으로 꾸며 놓았습니다.


상상마당 바로 앞에 아주 작은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ㅎㅎ 잘 찾아보세요..

다음은 1층에 있는 문화 공감 겸 펜시를 팔고 있는 곳입니다.


한쪽 구석에서는 한글로 된 디자인 전시를 작게 하고있습니다.^^




오늘은 사진만 좀 올리고 짧게 리뷰를 쓰네요 죄송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진만보고 글은 거의 안 읽고 지나치는 걸 알아서 ^^;;;;
그런 핑계를 대보기도 합니다. ^^  사실 디자인 위크앤티를 하면서 상상마당이 있기에
상상마당의 요기 저기 둘러본김에
그냥 한번 올려보는 거거든요 ㅠ.ㅠ
그냥 한글 디자인과, 이런 저런 소품들 사진 구경하시라고 한 번 올려봤어요 ~~
혹시 공연 같은 것이 있어서 홍대 상상마당을 찾아가시고 싶으시면 아래 지도의 위치에 있습니다.

2009 GAP [Born To Rock Concert] 클릭 - 홍대 상상마당의 지하2층에서의 콘서트의 리뷰를 보시면
상상상마당의 분위기를 좀더 알 수 있겠네요 ㅎㅎ


지하2층의 공연장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스텐딩 공연장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이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ㅎㅎ



상상마당 http://www.sangsangmadang.com/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