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눈이 오는 날의 풍경과 눈썰매 타는 사람들

by 소이나는 2010. 12. 26.
반응형

눈이 오는 날의 풍경과 눈썰매 타는 사람들

크리스마스인 어제 저녁부터 눈이 꽤나 많이오더니, 잠시 쉬었다가 일요일 오후에 눈이 또 거하게 한번 내려주십니다.
추워서 어딜 나가지 않고 있었는데, 눈이 많이와서 눈을 맞으며 걷고 싶어서 집을 나섰습니다.




{아직 지지않은 국화꽃을 덮은 하얀 눈 - 소이나는 집 정원}


{올해 심은 작은 나무}


{역시 침엽수는 추워도 힘이 넘처보이네요 ^^}




{같은 골목의 낮과 밤} - 어제 밤에 눈이 많이와 찍어 올렸던 것과 오늘 오후의 모습들



{눈이 오는 작은 마을의 골목}



{동네 놀이터}


{절개를 지키고 있는? 작은 대나무}


{말라버린 강아지풀}


{초등학교 앞}


{공원의 가파른 길에서 눈썰매를 타는 아이, 어른들 ㅎㅎ}

아저씨, 아주머니 들도 신나서 눈썰매를 타더군요. ^^




{하얗게 변한 마을 공원}


{황구와 함께 산책하는 어르신}


{완전 미끄러운 동네 뒷산인 봉서산}




{눈이 와서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시내}


{어느 정도는 눈을 녹인 대로}                                                          {예전에 등장했던 숯검뎅이 눈섭의 동네개님^^}

우리 동네개님이 집에서 나설 때에는 눈이오고 추워서인지 안보이던데,
다시 집으로 돌아올 때에는 눈발이 조금 약해져서인지 나와있더군요. ^^



{추운걸 완전 싫어하는 소이나는, 완전무장하고 나갔지요. 나갈때까지만해도 정상이었는데,,,}


{하지만 잠깐 걸어도 추워서인지 폭삭 늙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