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 ♡넘나 맛났던 잣유자도너츠, 잣꽈배기♡ 꼬다만 찹쌀 꽈배기

by 소이나는 2017. 3. 12.
반응형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먹거리

잣유자도너츠 & 잣꽈배기

꼬다만 찹살 꽈배기






새콤달콤 잣 유자도너츠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서 여러가지 주전부리들을 먹었는데 그중 먹어보고 깜짝놀란맛이 있었다. 

원래도 꽈배기나 도너츠를 좋아하는데, 이곳이라고 별다를게 있나 싶었지만 한입 먹어보라는 사장님의 권유에 꽈배기 한조각 집어먹고 깜짝놀랐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먹던 꽈배기랑은 확실이 맛이 달랐다.  보들보들하지만 겉은 바삭하고 무언가 상큼터지는 맛이 자꾸만 손이가게하는 맛이랄까? ㅎㅎ




마치 인절미마냥 야무지게 꽈배기와 도너츠를 만들고 계신 사장뉨~~~ ㅎㅎ




찹쌀과 잣, 곡물로 만든 과배기라는데, 우리는 잣 유자도넛츠를 포장해왔다. 샀을때 바로 먹은것이 아니라 숙소에 가서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눅눅해진거 없이 쫀득쫀득 어찌나 맛있던지 ......  도너츠속에서 퍼져나오는 유자향이 느끼함은 없애주고, 새콤달달한것이~ 찹쌀도너츠와 넘나 잘 어우러졋다. 우리집앞에서 이걸 팔고있었다면 아마,,, 매일 들리지않았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에는 만들다만것처럼 생긴 꽈배기와 도너츠지만 맛은 정말..... 기가막힌다 ^^ 

사진보고있으니 또 먹고싶다 ㅜ ㅜ 

이거먹으러 서귀포 가야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