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먹거리 "흑돼지 꼬치구이"

by 소이나는 2017. 3. 11.
반응형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흑돼지 꼬치구이"






30분이나 줄서서 기다렸던 흑돼지 꼬치구이


매일올레시장 안으로 들어서서 중간쯤 가다보면 길게 줄지어 서있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처음엔 뭔가 싶어 궁금해서 가봤더니 흑돼지 꼬치구이를 파는 곳이었다. 시장안에서 가장 긴 줄을 보았는지라..... 맛집이구나 싶어 일단 줄을 서본다. ㅋㅋ  좀처럼 줄어들지 않는 줄에,,, 살짝 짜증이 스멀스멀 올라오긴 했지만, 나의 인내력에 한계가 왔을때 우리 차례가 되었다. ㅋㅋㅋ




장시간의 기다림끝에 맛본 흑돼지 꼬치구이.

매운맛 1개와 보통맛 1개를 주문했다. 5천원씩 두개를 하니 만원.......  가격에 비해 양이 그에 못미친달까? ㅋㅋ 뭐 흑돼지니깐 그러려니 넘긴다. 

하지만 30분이나 넘게 기다렸던 흑돼지 꼬치구이는 왜 이걸 이렇게까지 줄서서 먹는가에 대한 의문이 들정도로 그냥그랬다. 

흑돼지 몇점에 파프리카 몇조각이 전부인데;;;;;; 


흑돼지 꼬치구이는 중앙에 있는집과 시장 끝쪽에 있는집 두군데가 있는데 좀더 안쪽에 있는곳이 원조라고 하는것도 같고, 맛은 중앙쪽에 있는곳에서 봤지만 아무튼 이렇게까지 기디리면서 먹을만하진 않다는게 내 결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