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 신창풍차해안도로 / 제주도 드라이브코스 /제주 가볼만한곳

by 소이나는 2017. 3. 9.
반응형


떠나요~ 제주도


신창풍차해안도로


제주 드라이브코스, 석양이 아름다운 해안도로






바람이 거니는 곳


제주 협재쪽에서 조금더 서쪽으로 향해 달리다보면 바람에 맞서 우뚝 서있는 풍차를 만나게 된다. 바람많은 제주에 탁월한 선택인듯 싶다. 에너지도 만들고, 이색적인 풍광도 만들어 내고, 따로 이곳을 찾아가야겠다 맘먹고 나선길이 아니라서 길을가다 우연히 보게된 광경에 잠깐 차를 세우고 풍차 가까이 들어가보았다.




아쉽게도 이날의 날씨는 흐림;; 과 동시에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파란하늘에 멋지게 돌아가는 풍차를 만나는건 어려웠다. 회색하늘에 비록 미세먼지지만 자욱히 깔린 안개같은 느낌의 모습이 꽤나 독특했다.



가까이 다가가보니 멀리서 보던 풍차의 크기가 어마어마했다. 이 거대한 물체가 거센 제주바람에 돌고돌고 돌아간다는것이 신기했다. 

몇톤이 나가는지 모를 풍차의 거대한 날개를 제주의 바람은 쉴새없이 움직이게 하고 있었다.




신창풍차해안도로는 협재를 지나 차귀도 가는 방향으로 쭈~욱 이어져 있는데, 해안도로를 달리며 이색적인 풍광도 보고, 무엇보다 사람들이 많지 않아 느긋하게 붉은색으로 물들어가는 제주의 지는 해를 감상할 수 있을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