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도에 가면 꼭한번 먹어봐야한다는 "오메기떡"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먹거리)

by 소이나는 2017. 3. 11.
반응형


제주도에 가면 꼭한번 먹어봐야한다는

오메기떡






제주도를 대표하는 음식중에 하나인 오메기떡을 먹어봤다.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서 이것저것 주전부리들을 먹다가 떡집 발견 ^^ 

각기 맛이 다른 오메기떡 두개씩 모두 6개가 4천원에 한팩에 담겨있어 골고루 먹기 좋았다. 

검은깨와 땅콩 그리고 팥이 버무려진 오메기떡은 안에는 부드럽고 달달한 팥으로 속이 채워져있었다.  겉은 찹쌀로 쫄깃쫄깃해서 내용물과 섞여 입안에서 씹히는 식감이 재밌는 떡이다.

단, 그냥 오메기떡만 먹는다면 ㅋㅋㅋㅋ 목이 메일수도 ;;;;;;

물이나 커피, 우유등과 함께 먹으면 좋다.  이날은 한라봉쥬스가 간절했다  ㅜ ㅜ 시장에서 하나 사먹을걸 그랬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있었지만 박스로 포장해올정도로 대단한 맛은 아니었다. 그냥 제주에 가면 한번쯤 먹어볼만한 떡?  오메기떡 말고도 맛있는건 너무너무 많아 ㅠ ㅠ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