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동해여행 : 수제버거 맛집 [피오레 수제버거] 동해맛집/수제버거/묵호맛집/하평해변

by 민아민핫 2017. 9. 26.
반응형




바닷바람 맞으며 먹는 수제버거 : 피오레 수제버거 

Gangwon, Donghae, restaurant




동해에서 회가 아닌 왠 버거냐구요???



자고로 회는 서해에서(?)란 말을 들어온 SOY님은 회는 동해에서 먹는게 아니라며 ㅋㅋㅋㅋ

회 말고 다른 맛난 음식을 찾아 먹자고 폭풍검색에 나섰다. 

그중 전국7대 수제버거, 동해 맛집, 등등으로 검색해서 나오는 피오레 수제버거가 눈에 띄었다.  

사실, 블로그 포스팅을 나도 하고는 있지만 워낙에 상업적으로 광고 &홍보용 글들이 많아서 그닥 신뢰성이 생기지는 않았지만 사진상 보여지는 비쥬얼이 맘에들어 한번 먹어보기로 했다. ㅋㅋㅋㅋ





" 이곳이 수제버거를 파는 곳이 틀림이 없지요??? "



1층 간판에는 한우타운이 떡하니 ~ 걸려있고;;;;

도무지 버거집이 이곳에 있으리라고는 생각이 안되는 곳에 도착을 하였다. 



2층을 올려다보니 피오레 수제버거집 맞고요 ~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 ^




가게 안쪽은 일반 레스토랑의 느낌은 아니고 자그마한 온실 느낌을 준다. 

천장이  박공형태의 유리지붕에다가 곳곳에 놓인 화분들, 그리고 야외에서 있을법한 테이블들로 재미난 공간이 꾸며져 있었다. 



맞은편 창가쪽으로 다가가보면  바로앞 해변이 한눈에 들어온다. 

이쪽으로 앉을까 했지만  열려진 창문틈 사이로 바닷바람이 어마어마하게 불어와서 ㅋㅋ 결국 안쪽자리로 옮겼다.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버거집이라니... "


창틀이 많아서 조금 아쉽긴했지만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어 좋았다. 




이제 주문을 해본다. 



가게 이름을 내건 피오레버거를 먹어볼까 하다가 느끼함 듬뿍 올려진 버거가 먹고싶어 모짜렐라 버거와 머쉬룸크림버거로 주문을 했다. 




빵도 직접만드나보다...

버거속 패티와 야채 그리고 소스가 맛이있어도 그위에 덮여지는 빵이 맛이 없으면 진짜 꽝~ 인데;;; 

빵까지 수제로~ 

수제버거집다워 b




▲ 패티위로 치즈가 흘러넘치는 모짜렐라 버거~~~


치즈가 아주아주 듬뿍~~~~ ^^ 맘에든다 맘에들어.





▲ 짭쪼롬하고 고소한 크림이 들어간 머쉬룸크림버거 




바람이 넘나 강력해 ㅋㅋ  자리를 옮겼다. 

현란한 무늬의 테이블위에 다시 셋팅 !!




일반 패스트푸드 버거처럼 한입에 먹을수가 없으니 버거 가운데를 쫘아~~~악 

사진만봐도 침이 고인다.




두터운 소고기 패티




머쉬룸크림 버거는 요렇게 한입크기로 잘라 크림소스를 한껏 듬뿍 발라 입안에 쏘옥~~~ 

아삭아삭한 야채와 함께 크림소스맛이 고소하면서 짭조롬하니 맛있다. 




해쉬브라운과 베이컨이 들어있던 모짜렐라버거도 한입 야무지게 배불리 먹었던 피오레.

동해에서 회, 한식, 중식, 이런거 말고 특별한게 먹고싶다 ! 할때 한번 들려도 좋을법한 곳.

전국 몇대 수제버거집~ 이런 거창한 닉네임은 누가 지어줬나 싶긴 하지만, 동해에서만큼은 수제버거 맛집이라 불리워도 될만한듯 하다. 




피오레


강원도 동해시 평원1길 120 임계한우타운 2층

033-533-995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