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여수여행] 붉은 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석양, 여수 돌산공원 (突山公園, View of Dolsan Bridge at Sunset, Dolsan Park in Yeosu)

by 민아민핫 2018. 1. 29.
반응형



[여수여행] 붉은 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석양, 여수 돌산공원

Dolsan Park in Yeosu, View of Dolsan Bridge at Sunset, Night view of Dolsan Bridge, 突山公園



여수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순간

해질무렵 찾은 돌산공원




이번 여수여행에서 가장 좋았던 순간을 꼽는다면 아마도 해양케이블카를 타고 돌산공원에서 보냈던 시간이 아니었을까? 

살면서 수도없이 지는해를 마주하지만 단 한번도 똑같은 장면은 없었을것이다. 하지만 그중에 특별나게 기억나는 순간들이 있는데, 이번 여수에서 보았던 석양은 지금껏 보았던 장면들 중에서 손에 꼽지않나싶다.


여수해양케이블카




 조금씩 붉게 물들어가는 하늘


 해가 산너머 끝에 걸려있다.

거의 넘어가기 직전이었던 순간.  지는해를 바라보며 아쉬운맘도 있지만, 이렇게 서서히 붉게 물들어가는 하늘과 조금씩 내려앉는 어둠의 공기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펼쳐지는 아름다운 광경들이 환상적이었다.


 자취를 감추는 태양......


 어두움이 내려앉기 시작한 돌산공원





 공원을 둘러보며 돌산대교로 내려가는길에 만난 고양이들



아직은 새끼냥이들인것 같은 어린 고양이.




 돌산대교 준공기념탑


 돌산대교


돌산공원 준공기념탑쪽에서 바로 내려다보이는 돌산대교.  노래로만 지겹게(?) 듣던 여수밤바다를 드디어 눈앞에 마주하게되는 순간이다. 

식상할듯 하지만 공원에서 은은하게 울려퍼지는 여수밤바다는 빠지만 서운할듯. ㅋㅋㅋㅋㅋ

이제 슬슬 돌산대교쪽으로 내려가볼 시간이다.

형형색색의 조명들로 빛을 뿜어내는 화려한 돌산대교의 야경이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