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여수여행] 카페 듀 /여수카페/루프탑 카페/cafe in Yeosu 麗水 咖啡馆(カフェ)

by 민아민핫 2018. 1. 8.
반응형




여수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 : 카페앤하우스 Duu [듀:]

 Jeollanamdo, cafe in Yeosu, 麗水 咖啡馆(カフェ)



하얀천이 휘날리는, 멋진뷰를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 카페 듀를 찾았다.

여수에서 예쁜 카페찾기 미션아닌 미션을 수행하는 중. ㅋㅋㅋ




여수해양공원쪽에서 언덕길을 오르고 올라 도착한 카페듀.

경사진 좁은 골목을 따라 올라오다보면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를 만날 수 있다.  원래는 일반 주택이었던 곳을 리모델링해서 만든듯하다. 


커다란 출입문이 아닌, 옆으로 작게 난 계단과 난간을 조금 지나면 입구가 나온다.


생각보다 내부공간은 협소하다.

빈 테이블이 몇개 보였지만 쨍쨍 내려쬐는 햇살에 모두들 그늘쪽으로 앉아있어서 옥상으로 올라가봤다.


 예쁘게 꾸며놓은 루프탑 


옥상으로 올라가니 예쁘게 꾸며놓은 공간이 보인다. 

바다휴양지를 떠오르게 하는 하얀천막과 등나무 테이블등이 맘에들었지만.... 아직 뜨거웠던 태양을 가려줄 그늘이 있는 자리는 이미 만석. ㅜ ㅜ 

아쉽지만 우리가 앉을만한 자리가 없어 다시 1층으로 내려와야만했다.


 루프탑에서 바라본 여수 바다


 바다뷰 반대편으론 주택들이 보여서,,,, 음..... 별로 예쁘진 않다 ^^;;



 카페 듀 MENU


루프탑 자리를 접고, 다시 1층으로 돌아와 메뉴탐색에 나섰다.

여행중이었던 9월 중순의 여수는 아직 여름... ㅋ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마시기로 했다. 


 아이스 아인슈페너 & 아이스 카페라떼


고민해봤자... 항상 주문하는건 정해져있는듯. ㅋㅋㅋ  아이스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다.

커피는 테이크아웃잔이 아닌 유리잔에 정성스레 내어져 나와서 일단 이점은 합격 ^^ 


 달달한 크림과 쌉싸름한 커피맛의 조화가 괜찮았던 '아인슈페너'


 역시 아이스라떼는 실패할 확률이 적다.   ^^


 뜨거운 태양을 피해 앉았던 우리의 자리.


루프탑만의 분위기도 좋지만 더위에 지쳤던 우리에게 시원한 에어컨바람은 포기할 수 없지. ㅋㅋㅋㅋㅋㅋ

더운여름과 혹한의 겨울을 제외하면 커피한잔하며 쉬었다가면 좋을법한 카페 듀.

한낮의 풍경도 좋았지만 이곳은 반짝반짝 조명이 들어올즈음 찾는다면 더더욱 매력적인 공간이 될법한 곳이었다.

밤에는 또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하긴하다.  ^^ 




카페앤하우스 Duu [듀:]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5길 15-1

061-666-2300 

매일 10:00 - 23:30


주차공간 없음. 주변 골목길에 주차해야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