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뿌리깊은나무 #2 (Cafe OLD TREE) 옥천 카페, 옥천 가볼만한곳

by 민아민핫 2018. 3. 31.
반응형

 


 

옥천, 금강이 보이는 카페 "뿌리깊은나무"


Cafe OLD TREE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번엔 뿌리깊은나무, 올드트리의 커피에 관한 이야기이다.

뿌리깊은나무는 커피를 마시러 오기도 하지만 정원을 잘 꾸며놓아 여유롭게 쉬다가기 좋은곳이었다.  이전 포스팅은 아래 참조 ^^

 

 

 

 

 

뿌리깊은나무 coffee


커피는 기본적으로 에스프레소와 드립, 더치커피 등을 판매하고 있다.

메뉴판을 보고 커피가격에 헉! 소리가 나오긴 했는데,,,, 아메리카노보다 에스프레소 가격이 천원이나 더 비싼 이유는 뭘까? 

지금 포스팅을 하면서 가격을 보았다. ㅋㅋ 외곽 지역에 위치해서 인지 보통의 카페보다는 가격이 상당하다.  

하지만 커피 + α 의 이유가 있으니 뭐, 한번쯤은 와볼만한것도 같다.


 

 

 

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원두가격도 다소 높은편이다. ㅡㅡ,,,  

커피맛이 괜찮았다면 원두를 사갈까도 했지만 커피마시고나서 바로 생각을 접었음. ㅋㅋ 이곳은 우리의 커피취향과는 맛지 않음. ㅋ


 

 

커피와 빵을 함께 주문하면 가격이 아주 조금?? 저렴해지는 세트메뉴가 있었지만 마음에 드는 커피조합이 없어서 그냥 따로따로 주문했다.


 

 

 

열심히 커피를 만들고 있는 바리스타의 모습.

 

 

 

입구쪽에서 계산, 주문하면되고, 카운터 왼편에는 더치커피와 여러 빵, 케익등의 디저트들이 있었다. 

커피만 마시기엔 뭔가 좀 허전한것도 같아서 슈틀렌을 함께 주문했다.


 

 

 

 

주문한 커피가 나왔다. 아이스카페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였는데,,,, 

라떼는 산미가 있는편이라 우유와 섞였을때 맛이 괜찮은편이었는데....  아메리카노는 노답이다. ㅜ ㅜ

 

 

 

 

표정으로 말해주는 커피의 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에 시럽안넣어먹는 폴윤이님....  시럽투하.


 

 

 

무려 \11,000 이나 했던 독일식빵인 슈톨렌.

굉장히 얇게 썰어져서 하얀 슈가파우더가 잔뜩 올려진 빵의 맛이 궁금해서 사봤는데,,  커피랑 먹기 좋았다.  

가격이.. 좀 후덜덜해서그렇지 커피와의 조합이 괜찮아서 쌉싸름한 커피랑 같이 곁들이면 괜찮을듯하다.

 

 

 

 

얇게 썰어진 슈톨렌과 함께 커피마시며 올드트리에서 보낸 여유로운 주말오후.

커피맛만 더 좋았다면 더더더더더더 좋았겠지만, 예쁜 꽃구경과 함께 드라이브도 할수 있어서 나름 와볼만했던 곳이었다.

(커피 산미가 싫다면 주문할때 처음부터 신맛안나는 커피를 주문하길 !!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