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카페] 카페 파인파인 : Cafe finefine cake & Dessert (수제디저트카페/천안카페/신부동 카페/천안터미널 카페)

by 민아민핫 2018. 3. 11.
반응형



[천안 카페] 카페 파인파인 : Cafe finefine cake & Dessert

천안 신부동/ 수제디저트카페



달콤한 디저트와 함께 마시는 달콤쌉싸름한 커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맛있는 커피를 마시러 나왔다가 원래 가려던 카페는 자리가 없어서 다른 카페를 찾아야했다.  근처 새롭게 오픈한 카페가 또 있다기에 일단 가보자해서 들어왔는데 첫인상이 나쁘지 않았다. 



카페 파인파인은 북적북적한 거리에 있는 카페가 아닌 주택가 골목 초입에 들어선 카페다. 요새 이런식으로 카페가 많이 생겨 선택장애가 올 정도지만... 그만큼 분위기도 좋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늘어나서 반갑기도 하다. 



안쪽에 손님들이 있어서 전체적인 샷은 담을 수 없었는데 한쪽에 제법 넓게 베이킹 공간이 따로 있었다. 

수제 디저트, 수제케잌을 만든다고 하더니 이곳에서 바로 만들어서 내어오는것같다.  따로 원데이스 클래스도 있다고 하니, 언제한번 수업을 들어봐도 재미있을것같다. 



요새 트랜드에 맞춰서 꾸며진듯한 인테리어 분위기.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느낌이 마음에 든다.  테이블도 그렇게 다닥다닥 붙어있는건 아니라서 괜찮았다. 앞서 찾았던 카페는 이곳보다 더 협소한 공간인데 테이블이 너무 붙어있어서 마치 일행들인것마냥 앉아있는듯 보일지경이었는데...... 파인파인은 그정도까진 아니라서 앉아서 커피마시며 얘기하기에 불편함이 없었다. 



COFFEE

커피와 음료의 메뉴는 다른 복잡한 카페들에 비하면 심플한 편이다. 선택함에 있어 고민하지 않아도 되어서 좋다.  음료 가지수가 많다보면 고민하는 시간이 오래걸리곤한다. 결국 늘 먹던걸 주문하면서 말이다. ㅋㅋㅋ



 플라워케이크와 베이킹 클래스 운영중인 파인파인.



 쇼케이스에 있던 케이크.  늦은 오후가 다 되는 시각이어서 그런지 케이크 종류가 많이 빠지고 없었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티라미수가 남아있어 주문할 수 있었다.


 바닐라라떼

친구가 주문한 바닐라라떼.  달달한 커피로 당충전을 좋아하는 친구의 커피.  내어주신 머그가 완전 취향저격이다.  커피맛도 괜찮은데, 머그까지 예쁘다 ^^ 



 내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바닐라라떼는 너무 달고, 라떼보다는 조금 더 달달한 커피가 땡겨서 아인슈페너를 골랐는데 기대했던것보다 훨씬 맛있었다.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은 크림과 함께 넘어가는 커피맛의 조화가 좋았다. 


 파인파인 티라미수.

커피와 함께했던 달달한 티라미수.  아메리카노 또는 에스프레소와 같이 먹어야 맛이 더 배가되는 티라미수지만... ㅋㅋㅋㅋ  이날은 트리플 당충전모드 ^^ 



카페 파인파인 케이크


날로 늘어나는 카페홍수 시대에... 괜찮은 카페를 또하나 발견해서 좋았던 시간. ^^  다음에 친구녀석 집근처 올일있으면 당분간 카페 파인파인으로 결정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