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서울 고시촌 맛집] 우동촌 (서울 관악구 신림9동, 녹두거리, 대학동)

by 소이나는 2009. 10. 8.
반응형

신림9동에 있는 돈까스우동촌이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작은 골목에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을 것 같네요.
녹두거리와 5515번 마을버스가 지나가는 길의 중간에 있습니다.


매점이 그리 크지는 않고 식사 시간대에는 사람들이 밀리기도 합니다.^^;

요 동네는 정착인구보다 잠시 들렸다 가는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식당이 대부분 장사가 잘됩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요리가 탕수육과 돈까스인데 ㅎㅎ 그중에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우동촌의 기본 돈까스는 티본까스가 5500원인가? 하고요..
치즈 돈까스가 7000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치즈돈까스는 다른 곳과 다르게 그냥 치즈가 안에 들어가있거나 그런게 아니라
모짜렐라 치즈와 크림치즈로 되어있어서 약간 다른 느낌입니다.
좀 느끼하긴 하지만 맛있습니다.^^ 고기도 두툽하구요. 제가 또 느끼한 걸 잘먹는 편이라 요것도 꽤나 좋아합니다.
아흠,,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돼지고기로 된 것 말고 치킨까스로도 치즈치킨까스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름은 생각안나는데, 피자 돈까스 같은 것이 있습니다.
가격은 치즈보다 조금 비쌉니다.
뜨거운 철판위에 올려주는 군요^^ 양도 많은 편이라 좋습니다.ㅎㅎ
그리고 전병같은 것도 조금 있어서 그것에 올려 먹어도 맛있습니다.

1층에 자리가 없어서, 약간 다락방같이 일어서면 머리가 부딪칠 것 같은 1.5층에 올라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약간 불편한게 있다면 1층에는 자리가 좀 좁고 테이블 간격이 가깝지요.
그래서인지 다 먹고 앉아서 조금 이야기를 하기에는 불편한 것 같습니다.
뭐 근처에 좋은 커피숍과 찻집이 많이 있어서 다 드신 후에는 다른 곳으로 이동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이곳은 제가 본 곳 중에 커피숍이 가장 많은 동네였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식사를 다하면 양갱 한 조각과 멀리화차를 줍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