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짭쪼롬한 서울 을지로 안즈 샌드위치, 안즈 새우 샌드위치, 안즈 히레 샌드위치 (을지로 맛집, 首尔 三明治, sandwich in Seoul)

by 소이나는 2015. 6. 22.
반응형





안즈 새우 샌드위치, 안즈 히레 샌드위치. 서울 을지로 안즈, 을지로 맛집

안즈 샌드위치

首尔 三明治, sandwich in Seoul






을지로에서 일을 하는 친구가 사온 샌드위치, 그 비주얼도 독특하게 단지 빵에 일본식 히레카츠가 덩그라니.. 새우 튀김이 덩그라니..

야채도 없이 간결한 비주얼로 시선을 자극한다. 간결한 것이 오히려 땡기는 느낌이랄까? ㅋㅋ 가격은 거의 9.0원으로 좀 가격이 있네 ㅠ.ㅠ

길을 걸으며 Take ouT 샌드위치~를 즐겨야지~ 난 바쁘니까. ㅋㅋ



짭짤한 히레 샌드위치


히레 샌드위치는 약간은 짜~! ㅎㅎ 그렇지만 그래서 좀 일본적인 느낌이 나기는 한 맛이 나기에 좀 빨리 먹으면 더욱 좋지만, 약간 식어버리면 짠 맛이 올라와서 거부감이 생길 수도 있다. 그런데 그렇게 자극적인 맛이 나면 추후에 더 생각이 나는 아이러니한 느낌이 든다.






담백하고 새우살 씹히는 새우 샌드위치


새우 샌드위치는 식어도 안 짜~! ㅎㅎ

히레 샌드위치는 먹을 때는 좀 짜게 느껴져서 좀 거북했다가, 다 먹고 나서 생각이 나는데, 새우 샌드위치는 먹을 때는 담백하고, 고소하고 새우 맛도 잘 나고 히레보다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상하게 자극적이지 않아서인지 히레 샌드위치에 비해 생각이 덜 나는 것도 같다. 분명 히레보다 새우가 맛있었는데... 왜 더 맛이 없다고 생각된 히레가 생각나는 건지 아이러니하네.. ㅋㅋ 아니야.. 마음을 다 잡고... 맛있었던 새우를 떠올려야 할까 보다. ^^




반응형

'♠ 여행, 식당 ♠ > 서울 인천 경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와 함께 마시는 커피, 카페 리이슈 Old Fashioned Coffee Reissue with cat (서울 연남동 카페 리이슈)  (24) 2015.08.06
거리를 걸으며 즐기는 커피, 이태원 스탠딩커피, 경리단길 스탠딩커피, 블루레몬에이드 (Standing Coffee in Itaewon, Seoul, 梨泰院 咖啡馆 (カフェ), 이태원 카페, 경리단길 카페)  (8) 2015.07.14
커피 향이 고래만큼 퍼지는, 고래상점 (합정동 카페, 홍대 카페 고래상점, cafe in Hapjeon, 首尔 合井洞 咖啡馆 (カフェ・))  (8) 2015.07.09
라멘 입맛을 찾아준, 홍대 라멘트럭 (상수동 맛집 라멘트럭, 일본라멘, 弘大 近所 方便面 (ラ―メン), seoul Hongik Uv. ramen, Ramen Truck)  (15) 2015.07.04
티와 함께 보내는 시간, 전문티 가든 베질루르, Basilur Tea & coffee in Garosugil, Seoul, 가로수길 베질루르, 가로수길 맛집 카페, 티카페  (8) 2015.06.28
가로수길 걷다가...  (6) 2015.06.19
한남동 길 걷기 (이태원 길 걷기)  (10) 2015.04.29
시원한 해장국,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 수원직영점, Hangover Soup in Suwon-city, 水原 醒酒湯, 수원 인계동 해장국, 인계동 식당, 수원 맛집)  (6) 2015.04.18
리북집에서 먹은 냉채족발, 논현동 족발, 논현 맛집  (2) 2015.03.20
담백한 밀방, 홍대 윤씨밀방 (首尔 弘大 近所 饭馆, 食堂, 尹家密房, Hongdae restaurant, Yoon's Secret Room, 홍대 맛집)  (17) 2015.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