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여행지도/ 제주카페/ 제주맛집/제주 가볼만한곳

by 민아민핫 2017. 2. 23.
반응형



갑자기 주어진 휴가에 제주도왕복 비행기 티켓을 덜컥 끊어버렸다. 하하하하하하 ㅋㅋㅋ

오랜만에 가는 제주는 몇년사이 많이도 바뀌었더라~ 없던게 마구마구 생겨나기도 하고, 있던게 사라지기도 했다.

내가 좋아했던 한가롭던 동네는 요즘 핫플레이스로 아주아주 핫한동네가 되어버렸다.

어딜가던 웨이팅은 기본이 된듯하고...  수요미식회와 각종 먹방프로그램덕에 유명세를 타서인지....  원래 가려던곳도 가지 말아야하나 고민이다.

그래도 떠나기전의 설렘은 역시 여행준비에 있지요~ ㅋㅋㅋㅋㅋㅋ

A4용지에 끄적끄적이던걸 지도로 만들어봤다. 

이렇게 보니 별거없네그려;;;;; 

날씨나 좋았음 좋겠다. 폭설;;이런거 아니되오...... 돌아오는날은 특히나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