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도 도착~ 제주여행 꼬우 !! (제주국제공항/제주공항렌터카/다오라제주렌터카

by 소이나는 2017. 3. 3.
반응형

떠나요~ 제주도 ♬

제주국제공항

Jeju International Airport , 濟州國際空港




비행시간이 약간 지연되어 원래 시간보다는 늦게 도착했던 제주도.

어쨌든 제주에 도착했다. 청주에서부터 흐린 회색하늘이더니.... 제주도 마찬가지로 흐린 하늘 ㅜ ㅜ 비안오는게 어디냐며 약간의 위로와 함께 제주여행 시작 !!  (하지만 돌아가는 날까지도 한라산은 제대로 보이지 않았다는;;;;;;  ㅜ ㅜ , 미세먼지가 제주까지,,,,,,)

일단은 짐을 찾고 미리 예약해둔 렌터카 인수하러 밖으로 나갔다.  수하물 찾는곳인데 가방이 들어오고 나가는곳도 무척이나 제주스럽다. ㅋㅋㅋㅋㅋ 귀여운 돌하르방 입에서 가방들이 왔다갔다 ㅋㅋㅋㅋㅋ




흐린 제주의날씨....... ㅜ ㅜ 




예전에는 공항주차장에 렌터카 업체들이 있어서 바로 처리할 수 있었는데, 심각한 주차난과 공항혼잡으로 인해 렌터카 사무실을 전부 외부로 옮긴듯하다. 공항청사에서 나와서 렌터카 셔틀버스 가는길이라고 되있는 표지판을 따라 쭈~~~욱 걸어가면 렌터카 사무실로 향하는 셔틀버스를 탈 수 있다.

 


제주는 차 없이 이동하기란 조금 불편할 수 있다. 차를 렌트하면 도심이 아닌 외곽지역도 쉽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긴 하지만.. 느릿느릿 여유자적 제주를 느끼기엔 조금 힘들지도 모른다. 하지만 렌터카를 포기할순 없지 ㅜ ㅜ 

다음에 또 제주를 온다면 차없이 버스나 뚜벅이 여행을 해볼까도 싶다. ㅋㅋㅋㅋㅋㅋ 물론 체력이 따라준다면 ^^ 



(※ 수많은 제주의 렌터카 업체중에서 나는 "다오라제주" 렌터카를 이용했다. 물론 네이버로 검색해서 그중에 가격저렴+완전자차 보험 풀로 포함된 차로 골르다 보니 예약한 곳이긴하지만 ㅋㅋ  차량 인수와 반납에 까다롭지 않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었고, 단지 공항에서 렌터카 사무실이 10분정도 이동시간이 소요되는점이 조금 그랬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수 있어서 다음번에 렌트할 일이 있다면 또 이용해볼 생각이 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