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전라 제주

제주를 기억하다. 디자인 에이비 (design AB Gift Shop) 제주 기프트샵, 디자인소품샵)

by 민아민핫 2017. 3. 8.
반응형

떠나요~ 제주도♬

디자인 에이비

design AB



design AB Gift Shop



디자인 에이비


요새 제주에도 예쁘고 아기자기하고 개성있는 소품들을 판매하는 디자인소품샵들이 몇몇군데 생겨나고 있다. 그중 하나인 '디자인 에이비'에 들려보기로 했다. 협재쪽에서 조금더 남서쪽으로 내려가다보면 있는곳인데 근처에 이곳말고는 전부 일반 가정집인듯 보였고, 심지어 건물도 몇개 없어서 이곳이 과연 기프트샵이 맞나싶었다. ㅎㅎㅎ 하지만 하얀색 타일벽돌집이 보인다면 디자인 에이비가 맞으니 의심말고 들어가보시길 ^^ 






제주를 추억하는 기프트샵


디자인 에이비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하고 같은건물 한쪽엔 디자인 사무실이 따로 있어 사무실과 기프트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듯 보였다. 큰 대로변에 있는것도 아니고 마을 안쪽으로 조금 들어가야 보인다. 주변에는 게스트하우스인듯 보이는 건물과 교회 말고는 그냥 일반 가정집들만 몇몇군데 있고, 여행자들이 많이 보이는곳이 아닌 이런 외곽에 홀로 있는 기프트샵이 독특해보였다. 




제주스러운 소품들로 가득한 곳


원래는 사진촬영이 안되는 곳이지만 양해를 얻어 이곳 분위기를 살짝 담아보았다.

몇평되지 않는 작은 공간에 제주스러운 물건들이 한가득 진열되어 있었다. 하나하나 어찌나 귀엽던지 전부다 장바구니에 담아 갖고오고싶었지만 맘에 드는걸 다 담았다가는 지갑 털털 털릴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 사무실분들에게 드릴 캔들과 비누, 그리고 갖고싶었던 마스킹테잎과 동백꽃 브로치를 구입했다.




매장 한켠으로 분리된 공간이 있었는데 아마도 옆쪽은 디자인 사무실인듯.




유리창앞에 달려있던 모빌. 제주해녀와 고래, 산호초, 열대어들 ㅎㅎㅎㅎㅎㅎ 귀엽다 귀여워~~ ^^




한라산을 모티브로 한 캔들 느무느무느무 귀엽다. 화산석 위에 올려진 동백꽃 모양 캔들도, 상큼달달함 터질듯한 한라봉 캔들.

디자인 에이비에서는 캔들이 너무 귀여워서 물론 향도 너무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고, 내꺼해도 좋고~ 어렸을적엔 제주도 기프트샵하면 감귤초콜릿, 하르방 열쇠고리 ? ㅋㅋㅋㅋㅋ 이런것뿐이었는데 그동안 예쁜소품들이 너무도 많이 생겨났다. 




디자인 에이비 다음에 1300k와 소심한 책방에서도 이곳과 비슷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긴했지만 디자인 에이비에서만큼은 아니었다. 

좀더 제주스럽고 예쁜기프트샵을 찾는다면 디자인 에이비에 한번 들려보는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