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 맛집] 새하얀 생크림이 듬뿍, 빵장수 단팥빵 (천안 성정동 빵집, 천안 베이커리)

by 민아민핫 2018. 4. 21.
반응형




[천안 맛집] 새하얀 생크림이 듬뿍, 빵장수 단팥빵 

Cheonan/Bakery



새하얀 생크림이 빵안 가득, 

단팥빵의 새로운 맛


요즘은 맛있고 새롭고 독특한 빵집들이 많이 생겨나는것 같다. 그래도 옛날느낌 충만한 옛스타일의 빵들도 좋아하는 빵순이임.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그중 단팥빵의 새로운 변신.  부드럽고 달콤한 생크림이 빵 안 가득 들어있는 '빵장수 단팥빵'에서 생크림 단팥빵을 먹어보았다.



빵 하나하나씩 낱개포장이 되어있다. 

뒷면에는 이 곳을 오픈하게된 주인장의 코멘트가 달려있다




빵은 일반 단팥빵과 겉에서보기에 다른게 없어보인다.




혹여나 생크림이 터져나올까... ㅋㅋㅋ 조심스럽게 빵을 반으로 갈라보았다.



새하얀 생크림이 아주 빵빵~~~~하게 가득 채워져있는 생크림단팥빵 

크림과 팥의 조합이 신선하다.

느끼하지 않고 너무 달지도 않은 생크림이 보드랍게 입안에 들어오면서 사르르르르~~~~ 녹는다. 우왕~~~~~



이곳만의 개인빵집인줄 알았더니... 체인점이네?? ㅎㅎㅎ

어쨌든 신선한 조합의 빵을 맛볼수있는 즐거움이 있는 빵집. 생크림 단팥빵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빵을 굽고 있었는데, 다른 종류의 빵들도 조만간 먹어봐야겠다. ^^


 

빵장수 단팥빵 천안점


041-565-1070

충남 천안시 서북구 동서대로 125-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