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천안맛집] 천안 목천 신계리 해물화짬뽕 (신계리화짬뽕/ 천안 짬뽕맛집/ 목천 맛집)

by 민아민핫 2018. 4. 25.
반응형


[천안맛집] 천안 목천 신계리 해물화짬뽕

Cheonan/짬뽕맛집



얼큰한 짬뽕 한그릇이면 충분해

덤으로 바삭바삭 탕수육


가끔씩 짬뽕이 생각날때마다 가는 짬뽕집이 몇군데 있는데 그중 하나인 화짬뽕. 신계리 화짬뽕으로 더 유명한 이곳이 매장 이전을 해서 한동안 못가보다가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다. 




해물화짬뽕


041-522-1456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교천지산길 104

(목천읍 교천리 130-1)




새롭게 이전한 화짬뽕. 깔끔해져서 마음에 든다. ^^ 





우리가 갔던 시간이 5시가 조금 안되었었는데... 때마침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20분정도 밖에서 대기를 해야했다. 



5:10까지 차에서 기다리다가 칼같이 나와서 식당안으로 들어갔다. ㅋㅋ

메뉴는 예전과 비교했을때 달라진것은 없는듯 보였다. 



짬뽕 하나와 탕수육 하나씩 주문.

서비스로 군만두 나와주시구요 ^^ 바삭바삭한 군만두는 에피타이저?? ㅎㅎㅎㅎㅎ



곧이어 나온 등심탕수육.

쫄깃한 찹쌀반죽 튀김옷에 도톰한 고기, 그리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맛있는 탕수육이다. 



이번엔 화짬뽕.



홍합과 게. 그리고 오징어부터해서 푸짐하게 올려진 짬뽕한그릇이 나왔다. 



국물이 매콤하긴 하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어서 이번에는 맛있게 짬뽕까지 먹고 나올 수 있었다. 처음 이곳에 왔을때는 짬뽕이 너무 매워서 짜장면과 탕수육만 먹었던것 같은데,,, 이번에 먹은 짬뽕은 맛있게 매운맛 ^^  이전하고나서 식당이 깔끔해지고 좋긴한데.... 짬뽕에서 느껴지던 불맛은 조금 덜해진듯 싶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여전히 맛있었던 신계리 화짬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