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커피 마시던 소이나는 (일상)

by 소이나는 2012. 7. 24.
반응형

 

 

 

 

 

 

커피 마시던 소이나는 (일상)

 

 

 

형을 만나러 형 회사 근처에 갔다가

압구정볶는커피 1호점(논현점)에서 커피를 마시던 사진이 있네요.

전에 찍은 사진인데, 카페 리뷰 포스팅이 아니라, 그냥 일상으로 올려봅니다.

사실 어떤 맛과 분위기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서, 일상으로 올리나봅니다.

 

 

그래도 위치는 건설회관 맞은편 주유소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데,

찾기기 쉽지는 않을 수 있네요. 그런데 회사가 많은 동네라 그런지 일요일에는 열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귀여운 곰돌이 카푸치노]

 

[에스프레소]

 

[녹차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와플]

 

사진을 보고 있으니 맛있는 커피 한잔 마시고 싶어지네요.

음... 밤인데... 12시 넘으면 새벽이라고 해야하나,,,

그래도 며칠전 사온 케냐 원두라도 한 잔 마셔야겠어요. ^^

 

요즘은 엷게 우려내서 보리차 대신 커피를 물로 마신다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