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쏘잉, From-Moon(프롬:모온)

알록달록 꽃무늬 린넨/ 헥사곤 모양 티코스터 만들기/ 티매트/ 컵받침 만들기

by 민아민핫 2017. 7. 4.
반응형

 


 

만들기

 

 

이번에는 기존에 네모난 티코스터에서 헥사곤(육각형)모양의 티코스터를 만들어봤어요~ ^^

여름이다보니 시원해보였음해서 강렬한 꽃무늬가 알록달록 프린트 되어있는 린넨으로 원단 결정 !!  마무리로 상침은 손바느질로 빨간 스티치도 넣어주었어요. ㅎㅎ 삐뚤빼뚤이지만 나름 손맛이라며 혼자 뿌듯 ㅋㅋㅋㅋㅋ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지요~

 

헥사곤모양으로 원단과 4온스 접착솜을 재단해줍니다.

 

 

 

원단의 한쪽에만 4온스 접착솜을 붙여주시구요~~

원단의 겉과 겉이 마주보게 "창구멍"을 남기고 드르륵~ 박음질 해주신뒤에  창구멍을 통해 뒤집으면 끝 !

넘나 간단한 티코스터 만들기 ^^

 

 

 

 

아이스커피의 계절이지만 밤새 비가 내려서 그런지 따뜻한 원두커피도 맛나는 아침이네요 ^^

당분간은 요녀석위에 컵들이 올려질것 같아요 ㅎㅎ  알록달록 꽃무늬가 산뜻하니 기분좋아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