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삼척여행] 50년전통 수제 찹쌀떡/ 정라진 찹쌀떡/ 카페 하루

by 민아민핫 2017. 11. 26.
반응형



[삼척여행] 50년 전통 수제 찹쌀떡 "정라진 찹쌀떡"

강원도, 삼척시, 카페 하루, Cafe HARU,




삼척에서 태백으로 넘어가기전에 커피와 달달한 디저트가 먹고싶어졌다. (당떨어지면 피곤이 밀려오는;;;; ㅋㅋㅋㅋㅋ)

그중에 정라진 찹쌀떡을 파는 카페 하루를 알게되어 태백가기전 일단 당충전하러 카페를 들렸다.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한 카페 하루.

카페에서 왠 찹살떡을??  하는 의문을 품긴 했지만 일단 먹어보자 !!  ㅎㅎ





카페인지라 찹쌀떡만 파는건 아니고 다양한 커피와 음료들이 있다. 

착한 가격의 커피에 한번 더 놀라고  ^^  당연히 찹쌀떡과 함께 커피도  주문.   커피는 별 기대를 안하고 들어간것이었는데 커피맛도 꽤 괜찮은 편이었다.





예쁘게 포장도 해주는듯한 정라진 찹쌀떡.

50년전통의 수제 찹쌀떡이라는데,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했다.  그냥 기존에 파는 찹쌀떡과 뭐 다를게 있을까? 싶었는데....



겉으로 보기엔 별반 다를게 없어보였던 정라진 찹살떡.

한입 먹어보니... 음.~~~ 쫀득쫀득한 떡에 보드랍고 적당히 단맛이 들어있는 팥소가 맛있었다.

확실히 빵집이나 다른데서 파는 찹쌀떡이랑은 다르긴 다르더라.~~~ 한개 두개 먹을수록 입에 착착~~ 감기는 맛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살짝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커피와 함께 먹는 찹쌀떡은 꿀맛 ♥

수능은 끝나긴 했지만, 수능이라던가 중요한 시험등등을 앞둔이들에게 선물로 줘도 괜찮을것같은 ^^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보니,,,, 다시 또 먹고싶은 정라진 찹쌀떡 ♥ 

삼척여행중인 분들이라면 커피와 함께 찹쌀떡으로 당충전해보시는거 추천합니다 ^^ 




카페 하루

(정라진 찹쌀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