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텃골쭈꾸미숯불구이 - 천안 성정동 맛집/쭈꾸미볶음/쭈꾸미숯불구이

by 민아민핫 2018. 2. 4.
반응형




빨간국물이 자작자작, 매콤한 쭈꾸미볶음 : 텃골쭈꾸미숯불구이

천안, 성정동, 쭈꾸미볶음



매콤한 쭈꾸미볶음에 따끈한 흰쌀밥한공기면 충분해



햇살이 따스하길래 오랜만에 바깥바람 쐬고 돌아오던 날. 

제대로 칼바람 맞고 온몸이 꽁꽁얼것만 같았는데 매콤한 쭈꾸미볶음에 후끈후끈 땀까지 흘려가며 먹었던 텃골.




텃골쭈꾸미숯불구이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653-9

041-571-9296




메뉴는 쭈꾸미 숯불구이가 있고 쭈삼숯불구이, 그리고 전골, 쭈꾸미볶음이 있다. 

국물 자작자작한 볶음이 먹고싶어서 쭈꾸미볶음으로 주문을했다. 




빠알간 양념이 한가득~~ ^^ 

오동통한 쭈꾸미들과 야채들이 담겨있는 냄비가 우리 테이블위에 놓여진다. 




보글보글~ 지글지글~~ 맛있는 소리를 내며 익어가는 쭈꾸미볶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고~



맛있었던 밑반찬들과 함께 폭풍흡입을 시작합니다 ~~~ ^^ ㅋㅋㅋㅋㅋㅋㅋ




빨간 국물까지 새햐안 흰쌀밥에 올려서 쓱쓲~~~ 비벼주면 밥도둑이 따로없는 매콤 쭈꾸미볶음.

나는 단맛이 조금만 더 들어가면 더더더더더 맛있을것같다고 했는데, SOY는 본인입맛에 딱이라며 좋아했다. 

음식에서 나는 설탕단맛을 싫어라하는 SOY입맛에는 딱 적당한 맛인듯.  설탕이 더 들어가면 떡볶이 맛이 나서 싫다며 ^^;;; ㅋㅋㅋㅋㅋ

단맛 별로 안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딱일것같은 텃골 쭈꾸미 볶음.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반찬까지 굿~ 집밥스타일의 식당이다. 배불리 먹고 나오는데도 풍겨져나오는 숯불향이 좋은걸 보면 다음엔 쭈꾸미 숯불구이를 먹어봐야겠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