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평택/송탄 카페 : 치로치로 (Roastery cafe chiro75)

by 민아민핫 2018. 8. 24.
반응형



평택/송탄카페 : 치로치로 (Roastery cafe chiro75)



주인장의 손길이 느껴지는 감성적인 카페&소품샵


cafe chiro75



송탄까지 와서 부대찌개로 점심식사를 하고, 주변 카페 검색에 나섰다. 

요즘은 개성있는 개인카페들이 많이 생겨서 고르는데 애를먹지.. 없어서 어디를 가야하나 하는 고민은 없어졌다. ㅋㅋㅋㅋ

그중 카페 치로치로(?) 라는 귀여우면서도 무슨뜻일까 궁금해지는 카페가 눈에띄길래 이곳으로 결정했다.  티맵을 켜고 위치를 검색하는데; 어랏? 우리가 먹은 부대찌개집 바로 길건너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치로치로~~ 






한가한 휴일의 카페.

오랜만이다. 




처음 입구에 들어섰을때는 작게느껴졌는데 옆 공간과 벽을터서 한공간으로 꾸며져있었다.




그릇과 각종 소품들이 놓여져있던 이곳은 소품샵으로도 운영되고 있었다.

아기자기한 제품들이 제법 눈에 띄었지만... 미니멀라이프는 아니더라도, 굳이 필요하지 않은것을 구입하지는 말자! 라는 생각에 구매까지 이루어지지는 않았다. 

ㅋㅋㅋㅋ



조명부터 시작해서 벽선반, 그리고 그위에 놓이는 소품 하나하나까지 정말 우리의 취향 1000% 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는 시원한 더치규브라떼와 아이스카푸치노를 주문했다. 

호두파이? 비슷한 디저트를 서비스로 내어주셨는데 고소하니 맛있었다.




 아이스 카푸치노


사장님께서 시나몬파우더 아낌없이 팍팍 뿌려주셨는지. ㅋㅋㅋㅋㅋㅋ  마시는 내내 (SOY님 음료였는데도 불구하고;; ㅋㅋ) 계피향이 코끝을 간지렀다. ㅎㅎㅎㅎㅎ



 더치큐브라떼


오랜만에 더치커피가 마시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적당히 꼬수우면서 쌉싸름한것이 간만에 밖에서 마시는 커피 성공 ^^ 

전체적으로 따뜻한 색감의 공간과 우드톤, 그리고 눈이 즐거운 소품들 구경에 기분좋은 오후를 보냈던 카페. 치로치로 집앞에 이런카페가 있다면 매일매일 가고싶을지도 모르겠다. ㅎㅎㅎㅎ



카페 치로치로


경기 평택시 경기대로1376번길 63 (서정동 778-1 1층)

070-7646-767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