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대전 충청 강원

[대전 둔산동] 닭이봉 닭갈비

by 소이나는 2009. 5. 13.
반응형
012

 타임월드에 들렸다. 점심을 먹으러 돌아다녔다.
 2층에 닭갈비집이 있길래 한번 들어가봤는데..
 입구에는 방송국이니,, 신문기사니,, 뭐 이런 것들을 붙여놓았다.
 예전에는 이런게 붙어 있으면
 "이여~~ 이거 유명한 집인가?"
 이런 생각을 했었는데.
 요즘은 그냥 광고의 하나같이 느껴질 뿐이다.
 워낙 아무 식당이나 다 저런 것들이 붙어있으니, 영~ 신빙성이 없어 ㅜㅜ
 아무튼, 닭갈비 1인분 7000원을 먹었다.

01

 인테리어는 괜찮다.
 테이블마다 칸막이도 되어있어서, 다른 사람들도 보이지 않고,
 식당도 넓은 편이다.

012

 맛은 그냥 닭갈비 먹었구나 하는 정도^^;
 맛없는 것도 아니고 이야~ 맛이다 하는 정도도 아니고, 무난하다.ㅋ
 어떤 곳은 양배추만 잔뜩 넣는 곳이 있는데.
 다행이 이곳은 그렇게 하지는 않았다.
 고구마와 떡볶기 떡도 들어가있고, 약간 매콤한 맛이 나쁘지는 않았다.
 근데 닭갈비집은 밑반찬은 그냥 그래 ㅜㅜ
 대부분 닭갈비 집이 그랬던 것 같으니 패스~!
 적당한 수준의 닭갈비 식당이었던 것 같다.^^;;

01

 위치는 대전 둔산동 타임월드 남쪽  A 표시되어 있는 곳 2층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