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조립 장난감으로 만든 것

by 소이나는 2013. 4. 12.
반응형










사슴 가면고양이 가면


조카와 놀다가 나사와 너트, 막대기 같은 걸로 조립한 것이 있어서,

장난으로 이것 저것 만들어 보았다.

동물 얼굴을 만들어도 보고, 한자 모양을 조립해서 만들기도 하고,

다양한 것들을 만들어 보았다.

그리고 조카가 "가방 만들어 주세요~" 라고 해서 만들어준, "샤넬~~~" ㅋㅋ

음,, 나 만들기 좀 하는 듯. ㅋㅋㅋ


개구리샤넬~~빽 ㅋㅋ



[사슴을 쓴 귀여운 조카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