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동물 Animal

길냥이 스크래쳐는 바로 이것... ㅋㅋ

by 소이나는 2013. 7. 21.
반응형



길냥이들은 어디에라 발톱을 끍어 댈까요? 그냥 맨땅에? 흙에? 

더 좋은게 하나 있는데...


  바로 자동차의 타이어 입니다. ㅋㅋ


길냥이들 타이어를 북북~~ 긁고 있다는....^^;;;

작은 녀석들이야 별일 없겠지만, 성묘들이 긁으면 꽤나 타이어 손상이 올건 같네요. 



새끼 고양이와 성묘가 다되어가는 애들도 열심히 긁고 있습니다.

겁이 많아서 제가 순딩이라고 이름을 지어준 귀엽게 생긴 갈색 고양이는 이제 순딩이라는 이름을 버려야겠네요.

저렇게 열심히 훈련 중일 줄이야. ㅋㅋ


그런데 제가 밥을 주던 이곳에 언젠가부터 애들이 사료를 잘 안먹기에 주변을 둘러보니,,,

어떤 분이 구석에 사료를 잔득 부어 놓고 가셨더군요.

이제는 저 말고도 밥을 주는 사람이 생겼나 봅니다. ^^

이런 인정 넘치는 세상이라니 ~~~  


애들 요즘 잘먹어서 살도 통통해지고... ㅋㅋ 저는 그럼 이제 이쪽은 그만 줘야겠네요. 

마마는 간간히 제 집에 찾아오니 그때 마마의 새끼들 먹을 거나 주고...

반대편 쪽에 요즘 발견한 배가 등에 붙으려하는 새끼 길냥이들과 친해져야겠어요.


순딩이, 순진이, 점박이 많이 친해져서... 근처에가서 제가 밥줄때 신호를 보내는 소리를 내면 나왔었는데...

이제 작별해야겠어요.

그런데 요즘 저를 젤 반기던 점박이는 1주일째 실종... ㅠㅠ 어디간거지... 사고라도 당했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