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카레가 생각나서... 코코이찌방야 (CoCo壱番屋) 롯데아울렛 광명점(광명 이케아).. CoCo Ichibanya Curry House, ココイチバンヤ

by 소이나는 2017. 1. 30.
반응형


코코이찌방야 롯데아울렛광명점

CoCo Ichibanya

커리 & 오믈렛, Curry & Omelet

CoCo壱番屋



치킨크림오므 + 온센다마고




코코이찌방


오랜만에 찾은 코코이찌방야, 처음 들렸던 것이 2009년 강남점이었는데, 어쩌다가 한번씩 커리를 먹고 싶을 때 들리는 것 같다. 롯데몰이나 롯데아울렛에 가면 코코이찌방야가 있던데, 롯데와 계약관계에 있는 건가? 이날은 광명 이케아에 들렸다가 광명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서 식사를 하러 들린 날이다.






Memu Book


코코이찌방야의 메뉴는 커리와 오믈렛이 주메뉴이다. 가격은 10.0원 정도가 평균이다.



밥 양과 매운 정도는 단계별로 고를 수 있고, 토핑으로 소시지, 온천달걀, 왕새우튀김 등을 골라 먹을 수 있다.





좁은 공간의 식당


수원에 있는 롯데몰의 코코이찌방야는 테이블 간격이 좀 넓고 여유가 있던데, 광명 롯데아울렛에 있는 코코이찌방야는 일본분위기로 좁은 테이블이 빼곡하다. 식사를 할 시간이 아닌 오후 3시 정도였는데도 빈 테이블이 없이 꽉차있다.





코코일품돈카츠카레 とんかつカレー


기본 카레에 돈카츠를 올린 메뉴인데 추가로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 토핑을 올렸다. 돈카츠만 먹게되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아스파라거스와 토마토가 잡아주면서 좀더 갈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치킨크림오무 チキンクリームオム


치킨크림오무에 온천달걀(温泉たまご)을 추가한 메뉴.  오므라이스 자체에 계란이 들어가지만 오랜만에 온센다마고가 먹고싶었다. 

주문을 하니 내어온 오므라이스커리에 온센다마고는 따로 갖고온다. 온센다마고를 위에 올려서 같이 먹으면 더욱더 부드럽고 고소한맛이 더해진다. 



치킨크림오무는 아주 부드러운 맛이다. 커리의 매운맛 정도를 보통으로 해서 크림 오믈렛을 먹으니 순한 맛이 좋다. ^^ 걸쭉한 인도식 커리와 다르게 일본식 커리 맛은 깔끔한 맛이 인상적이다. 오믈렛의 계란이 일본의 부드러운 느낌은 아니였지만 나쁘지 않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