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냉장고털기- 속재료보다 밥이 더많은(?) 김밥 만들기

by 민아민핫 2017. 3. 31.
반응형


냉장고속 재료들이 몇개 있길래 한동안 구경못한 김밥을 만들어보기로 했다. ㅋㅋ

작년 처음 만들었을때는 김밥싸는데 두시간은 넘게 끙끙대며 쌌던거 같은 기억이 ;;; ㅎㅎ  심지어 냉장고에서 단무지도 아예 꺼내질않고 싸는바람에 두번째 김밥부터 단무지가 들어갔던 일이 있었다. 

그뒤로 한번 더 김밥을 만들어보긴했으나 나는 왜... 밥이 떡밥이 되는지;;; 꼬들꼬들한 밥이 되어야하는데, 이번김밥도 어김없이 떡밥 ㅋ

집에있는 재료들로만 만들었기에 내용물도 부실하다. 

야채라곤 단무지와 깻잎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무지도 무니깐 야채라고 볼수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첫줄은 밥을 너무 적게 깔아서 김밥이 너무 볼품없어 밥을 좀 많이 깔았더니...  반대로 밥양이 너무 많다.  김밥싸기게 이리 어려워서야 ㅠ ㅠ 

엄마김밥 먹고싶다요~~~~~~




이왕 먹는거 이뿌게 먹겠다며 키친크로스 후다닥 만들어서 깔아줬다. 

김밥 모양은 ㅜ ㅜ 별로인데 맛은 있었다. ㅋㅋ  심지어 참치마요가 아닌 연어마요김밥이다. ㅋㅋ   집에 남아도는 연어캔처리를 위해 참치 대신 연어캔을 넣은거지만 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집에서 만든 김밥이라 맛나게 촵촵 ^^  뻑뻑한 김밥과 함께 얼큰한 라면도 같이 끓여서 먹어줬지~ ㅎ

다음번에는 시금치도 넣고 우엉도넣고, 밥도 꼬들꼬들하게 해서 성공해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