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물건 Product ▦

보습이 필요한 계절 : 이니스프리 11월 빅세일맞이 소소한 지름신 ^^

by 민아민핫 2017. 11. 10.
반응형



#보습이 필요한 계절 :

 

이니스프리 빅세일, 소소한 지름신 ^^





건조한 날씨에 찬바람 쌩쌩, 거기에다 중국발 황사+미세먼지

피부에 안좋은 조건은 죄다 갖추고 있는 요즘....

극도로 예민해져있는 피부를 위해 이니스프리 꼬우 ~~ ^^



여름부터 애용하고있는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과 마스크팩 등등,,

골고루 구입완료 ^^ 





이니스프리 삼나무 가로수길 핸드크림


이니스프리 핸드크림중에 최고애정하는 핸드크림.

한동안 복숭아향에 꽂혀있다가 다써가는듯해서 이번엔 다시 삼나무향으로 !!


앙증맞은 사이즈덕에 파우치에 쏘~옥 넣어갖고 들고다니기 편하다.

손에 살짝 바르고나면 은은한 나무향이 계속 맴돌아 기분까지 상쾌해지는것 같아.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예전에 샘플 한번 써보고 괜찮아서 ,, 빌리프 수분크림을 대신 사용하기 시작했다.

피부가 굉장히 예민한 편이라... 화장품라인 바꾸는일이 정말... 힘든데;

그래도 요녀석은 별다른 트러블없이 꾸준히 잘 사용하고있다. 

가격도 착한데, 향도 좋고, 보습력도 괜찮아서 앞으로 당분간은 쭈~~~~욱 사용할듯.







이니스프리 마이 리얼 스퀴즈 마스크


일주일에 한두번씩은 꼬박꼬박 마스크팩을 하려고는 하는데;;; 

그게 뭐 어려운일이라고.. 자꾸 까먹는다.

냉장고에 넣어두었던 팩들이 바닥이 보여서 빅세일이니깐~ ㅋㅋ  조금더 구매했다.  

예전같았음 20개는 기본으로 쟁여뒀을텐데 이번에 리뉴얼되었다고해서

일단 테스트해볼겸 새로운 마스크팩 4장만 들고왔다.




 오늘 당장, 마스크팩 해봐야지~ ㅎㅎ

건조해 건조해 ㅜ ㅜ 

나이가 드니 속당김이 심해지는걸 느끼고 있다.... 

역시... 피부미인도 부지런해야지 되는거였썰~~~~~~~ ㅜ 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