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물건 Product ▦

새로운맛 발견 "포테토칩 : 참치마요맛"

by 민아민핫 2018. 1. 27.
반응형


새로운 맛 발견 :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주전부리, 간식, 감자칩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새로운맛 포테토칩.

평소에 과자를 자주 먹는편(?)이어서 ㅋㅋ  주전부리로 마트갈때 사오곤하는데, 입맛은 변하지 않는것인지 매번 먹던것만 주로 사오는.. ㅋ

그러다가 "참치마요"라는 획기적인 감자칩이 보이길래 신기해서 한번 먹어보고싶어졌다.



검색을 해보니 나온지는 꽤 된것같은데 울동네 마트에는 왜 이제야 보인건지 ㅋ

아니면, 내가 그동안 못본것인지 ㅋㅋㅋ





뚜둥~ 

봉지를 열어보니 기존 감자칩과 별반 다를게 없어보이는 비주얼이다.

허니버터칩처럼 감자칩에 약간의 까무잡잡한 시즈닝이 살짝 보이고, 봉지에 대고 킁킁ㅎㅎㅎㅎ 냄새를 살짝 맡아보는데 참치마요의 향은 글쎄,,,  아직까진 잘 모르겠다.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역시나 짭쪼름한 감자칩.

처음 한입 먹었을때는 읭??  이게 뭐지? 했는데 아그작 아그작 씹다가 목으로 넘길때 살짝, 아주 희미~~~~~~~~~~~~~하게 참치마요의 향이 1% 정도(?) 풍기는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굳이 왜? 이런맛으로 감자칩이 나온건지는 좀 이해가 안되긴하다.  같이 있던 남편이 하는말이 "자기는 이거 다신 안사먹겠다." 였다. ㅎㅎㅎㅎㅎㅎ

이걸 먹느니 차라리 포카칩을 먹는편이 나을듯싶다. 

어쨌든 맛이 궁금하여 먹어봤으니 그걸로 만족 ^^ 

감자칩은 역시 감자칩 본연의 맛(?) ㅎㅎㅎㅎㅎㅎ 이 나는 감자칩이 가장 맛있는것인가????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