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행, 식당 ♠/서울 인천 경기

[평택 맛집] 평택 명장 빵집, 빵과 당신 (평택 빵집, 대한민국 명장 빵, 베이커리 카페)

by 소이나는 2019. 5. 23.
반응형

빵과 당신


평택 빵과 당신

전부터 가고 싶었던 평택의 빵집에 드디어 들리게 되었다. 빵을 좋아해서 어느 지역에 들릴 때마다 그 지역의 빵집을 꼭 들리고 있다. 평택의 빵과 당신은 전에 송탄에 가는 길에 가볼만한 카페가 있나? 찾아보다가 이런 빵집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빵지 순례를 하러 꼭 가는 곳이라는 말도 많이 있고, 사람들이 다녀와 담은 모습도 꽤나 멋져 계속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안 되다가... 이번에 평택에 들렸을 때 찾아가게 되었다. 가보니 생각보다 꽤 큰 건물이다. 3층의 한 쪽이 빵집이고, 나머지는 카페로 되어 있었다. 

 

대한민국 명장 안재홍 빵

건물 입구에는 대한민국명장 표시가 있는 큰 비석이 있다. 명장 빵을 접한 것은 이번이 3번째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써있는 것 보니까 명장이 된 것은 그렇게 오래된 것 같지 않다. 실내로 들어가니 빵을 사고 있는 사람이 정말 많다. @.@ 빵구경하랴 사람 피하랴 정신이 없다.

 

빵과 당신 실내

 

맛있는 빵이 가득


매장에는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었다. 시식도 많아 맛을 볼 수 있었는데, 시식을 해보면 쟁반에 사려는 빵이 하나 둘 올라가 수북해지는 자신을 발견해 버린다.

 

까망베르 베이컨
울퉁불퉁 찹쌀 꽈배기
마이브라우니
블루베리식빵
설기 빵
쿠키
정통바게트
플래인 치아바타, 시금치 치즈 치아바타
진 단팥빵
명장 소보루
명장 호두파이

빵 중에는 명장이라고 쓰여있는 빵이 두개 있었다. 호두파이와 소보루 빵이었다. 왠지 대표 빵 같아서 호두파이와 소보루를 구입하고, 眞이 쓰여 있는 단팥빵과 시금치 치아바타를 사고 그만 살까하다가... 시식을 먹어보고 밀크프랑스도 결국 사버렸다. 언제 다먹으려고 이렇게 사는 건지 모르겠다. ^^;; 빵들은 대부분 맛있는데, 다른 것보다 특히 호두파이가 정말 맛있었다. 팥이 묽지 않고 건덕진데, 담백하고 좋다. 팥을 쌓은 거은 마치 밀푀유 처럼 겹겹이 얇은 빵이 둘러싸 고소하다. ^^

 

넓은 카페, 어른 층도 키즈층도 있어요.


빵을 사고, 커피와 밀크티도 주문해서 카페로 자리를 옮겼다. 2층은 아이들도 함께 할 수 있는 카페이고 3층은 어른 전용이다. 아이들과 빵을 즐기기에도 좋고, 어른 층에서 조용하게 빵과 음료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카페를 활용하기에 좋았다.

 

빵과 당신 카페
자부심을 담은 액자
명장과 빵
계단
달달한 밀크티

 

 

 

전화번호 : 031-651-4317
주      소 : 경기 평택시 만세로 1720-4 (죽백동 478-14)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