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스맥스
- 내수 신규 출범확대, 중국 공정 재개, 미국 사업 효율화 기반 양질 성장 도모
- 국내 신생 출시 증가, 대미, 대일, 대동남아 수출 확대
- 중국 색조 성장 여력 있음
2. 한국콜마
- 국내 OEM 거래선 다각화, 해외 OEM BEP 전환
- 이노엔 수액성 강화
- 중국 OTC 기술 확보 기반 신규 유치 확장, 캐나다 대형 거래선향 라인 추가
3. 코스메카코리아
- 한국 글로벌 고객사 수주 급증, 미국 인디 브랜드 대량 유치, 중국 공장 일원화
- 주력 품목 전방 수요 확장 낙수 효과
- 미국 Ulta ㅠㄷ며쇼 dlsrl dlsel qmfosem wmdrk
4. 씨앤씨인터내셔널
- CAPA증설, 미국 확장
- 주요 거래선 판매 호조
- 인디 색조 출범 증가 낙수효과
- 국내 3공장 추가 임차 예정
- 북미 유스 브랜드향 주력 립틴트 발주 확대, 중국 2공장 가동 시작
5. 클리오
- 브랜드 다각화
- 동남아 색조 수요 본격화 수혜 (왓슨스, 라자드, 쇼피 입점 완료)
- 온라인 오프라인 주력 채녈 강세
- 일본 구달 리뉴얼 출시, 미국 플랫폼 추가효과
6. LG생활건강
- 필수재 개선 및 자유재 회복 실현 기대
- 중국 운영 정상화 기대,
- 고마진 탄산 증가 및 우너재료가 하락, 바닥 다지기
7. 아모레퍼시픽
- 설화수 리브랜딩 효과 미국 유럽 라네즈 호조지속
- 중국 수익성 강화, 고마진 서구권 저변 확장
8. 아모레G
- 국내 자체 사업 B2B 전환에 따른 체질 개선
- 방한 외국인 증가 따른 관광 상권 활성화 (에뛰드,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 멀티브랜드숍 및 온라인 판매 채널 집준 전략 우호적
9. 신세계인터내셔날
- 의료 브랜드 이탈 영향과 화장품 고성장 실현
- 고마진 수입 기역확대, 베이스 제품 호조, 비디비치 기저 반영 완료
- 부진 매장 철수 및 임대계약 변경
10. F&F
- MLB 중국 신규 출점 및 기존 성장 지속
- 디스커버리 카테고리 확장
- 세르지오 타키니 국내 직접 사업 시장, 듀베티카 중국 진출, 테일러 메이드 인수 3년차 진입
- 코스맥스, 한국콜마, 코스메카코리아, 씨앤씨인터내셔널, 클리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아모레G, 신세계인터내셔날, 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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