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SOY Blog/Soy Data

여수세계박람회 위젯달기 이벤트

by 소이나는 2009. 6. 4.
반응형

YeosuExpo Event!!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갔다가.
여수세계박람회 위젯이 있길래


  요건 무엇인가~~

   여수세계박람회 서포터즈 위젯 이벤트

    공익광고인가?
    처음에는 여수 세계박람회 위젯인가~ 하고 모지?
    엑스포 홍보위젯이나 달아줘 볼까? 하며 클릭해봤는데..

    무언가 이벤트를 하고 있다.ㅎㅎ
    6월동안하고, 당첨자도 거의 없으니 될 당첨 확률은 거의 zero ㅎㅎ

     이벤트 때문에 위젯을 단 것은 아니고^^;;
     위젯을 달면 여수세계엑스포에 대한 이야기가 있나?

     엑스포 우리나라에서 잘 해야지~~ 하며
     달아봤는데 ㅜㅜ



         

요런 위젯이 달리는 것이다. ㅜㅜ 이런,, 왠 이밴트 홍보 위젯 으~~>ㅁ<
하고있는데 아래 서포터즈 새속식 알리미를 눌러보니... 다행히 ㅎㅎ


기사글을 링크도 시켜놓았다. ㅎㅎ
근데 첫화면은 위에 이밴트 화면이라.
이걸 그냥 둘까 말까..?

고민중 ㅠㅠ
그냥 아래 기사글만 나오면,, 고민 안하고 놓아둘텐데..ㅎㅎ
음!!

 전라도민 여러분과 여수시민 여러분 기운 내시라고 ^^*

그냥 두고 싶은데..
일단 반년정도만 달아볼까...

여수사는 친구 집에 놀러갔을때..
여수 좋던데 ㅎㅎ 경치도 좋고, 바다도 좋고~~!!


일단 한번 밀어줘야겠당 ㅎㅎ~~!!

일단은 아래에 달았다가

     


위 유니세프 물위젯과 위치를 바꾸던가, 서양미술거장전 위젯을 지우고 여수세계박람회 위젯으로 바꿔봐야겠당.
여수세계박람회로 오세용~~~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