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 Music ♬

Franz ferdinand - take me out (프란츠 퍼디난드 - 테이크 미 아웃)

by 소이나는 2021. 7. 31.
반응형

 

Franz ferdinand 

          - take me out

 

 

 

 

Franz ferdinand (프란츠 퍼디난드) : 2004년 영국 데뷔

알렉스 카프라노스(Alex Kapranos, 보컬), 밥 하디(Bob Hardy, 베이스), 니콜라스 매카시(Nicholas McCarthy, 기타), 폴 톰슨(Paul Thomson, 드럼)


 

 

 

 

 


 

 

Franz ferdinand - take me out

 

So if you're lonely
네가 만약에 외롭다면
You know I'm here waiting for you
내가 널 기다리고 있다는걸 알아둬
I'm just a crosshair
난 그저 목표물일뿐
I'm just a shot away from you
난 그저 너에게서 쏘아진 한 발일 뿐이야
And if you leave here
그리고 만약 네가 떠나간다면
You leave me broken shattered I lie
네가 날 떠나간다면 난 산산히 부서져 버리겠지
I'm just a crosshair
난 그저 목표물일뿐
I'm just a shot then we can die
난 그저 우릴 죽일 수 있는 한 발일뿐이야
I~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with you
알아, 난 너와 함께 갈 수 없다는것쯤은

I say don't you know
난 말했지 넌모를거라고
You say you don't know
너는 말했지 너는 모를거라고
I say... take me out
내 말은 그냥 날 데리고 가줘

I say you don't show
난 말했지 넌 볼 수 없을거라고
Don't move time is slow
시간은 천천히 흘러가지않아
I say... take me out
그냥 날 데리고 가줘


I say you don't know
난 말했지 넌 알 수 없을거라고
You say you don't go
넌 말했지 넌 갈 수 없다고
I say... take me out
그냥 날 데리고 가줘

If I move this could die
내가 움직이면 죽을지도 몰라
Eyes move this could die
눈을 움직여도 죽을지도 몰라
I want you... to take me out
난 원해 니가 날 데리고 가주길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나도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Oh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오, 난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나도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나도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with you
너와 함께

I say don't you know
난 말했지 넌모를거라고
You say you don't know
너는 말했지 너는 모를거라고
I say... take me out
내 말은 그냥 날 데리고 가줘


If I wait this could die
내가 기다리다 죽어버릴지도 몰라
I want this could die
난 이렇게 원하다 죽어버릴지도 몰라
I want you... to take me out
난 원래 네가 날 데리고 가주길

If I move this could die
내가 움직이면 죽을지도 몰라
Eyes move this can die
눈만 움직여도 죽을 수 있어
Come on~... take me out
제발 나좀 데리고 가줘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나도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Oh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오, 난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나도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I know I won't be leaving here
나도 알아 내가 여길 떠날 수 없단것쯤은
with you
너와 함께

 

 

 

 

가사.txt
다운로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