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From-SOY ♣/하루의 흔적 Life

커피 안 마시는 사람 브라우니 물엇!!!

by 소이나는 2013. 2. 5.
반응형

 

 

 

 

 

 

 

 

아주대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돌아가는 길에 브라우니 한 마리가 있습니다.

와~~!! 브라우니다~~!! 라며 일단 사진을 찍었는데....

찍고 나니

 "사진만 찍고 커피 안 마시는 사람 브라우니 물엇!" 이라고 써있네요 ^^;;

헉~~!!

이거 완전 저를 물으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브라우니 물어~~가 여러 방면으로 쓰이고 있네요.

보는 사람도 재미있고,

왠지 즐거워 커피를 마시러 들어갈 수도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